Double Stack Icecream Hein
[ 아라고 ] | 내 Kpc 의 소개팅을 반대합니다! 下
TRPG PlayLog/다인

> 양이 방대해서 상하로 나눴습니다. 상편과 이어집니다

 

 
천아린:?
택시
 
장우경:우리 어카냐 (귀 후비작)
나 오토바이 탈 줄 아는디
 
강은태:망한거져 뭐...
 
천아린:?
너 뭐야
 
주인하:??
ㄷㄷ
 
오토바이를 끌고.. 오나요 우경?
 
강은태:오토바이 4명 탑승 가능??
 
천아린:그러니까 가능?..
 
장우경:(바이줄X 해보자고)
 
주인하:호오...
 
강은태:(아니 ㅋㅋㅋㅋㅋㅋ
 
천아린:(미쳐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인 (GM):.
#가보자고
 
장우경:아 (ㅈㄴ
야, 타!!!!!!!!
 
천아린:(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우경!
 
강은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어디에선가 렌트한 오토바이 끌고옴)
 
강은태:우경선배 최고다~!~~`
 
주인하:(얼레벌레~.. 탑승) 와!
 
천아린:(모르겠다~ 일단 타기)
 
강은태:달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습니다.
 
검은색 고급 차가 먼저 출발하면,
 
엄청나게 눈에 띄는 여러분들은..
 
바이크를 탑니다.
 
장우경:(발 받침대에 발 턱턱)
히야~ 오랜만이구만.
 
천아린:..
 
강은태:근데 이러다가 하린선배 쫓기전에 경찰서 가는거 아녜여?
 
주인하:이거 괜찮냐구요!!!
 
천아린:내 말이..
 
강은태:굴러가긴하져..?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괜찮아!!! 우리는 로맨틱하니까!! (?)
 
강은태:(?)ㅋㅋㅋㅋㅋ
 
장우경:... 출발할까? 다들 꽉 잡았니
떨어져도 안 봐준다
 
천아린:(?!)
 
장우경:(아아ㅡ 브금 최고)
 
강은태:(!!)
레츠고~~~~~~
 
주인하:(꽈아악) 고고~~~~~~~~~
 
천아린:가보자..~~
 
장우경:(가보자고!!! 엑셀 밟아요)
 
부아앙 - !
 
우경이 밟자 엄청난 속도로 달리기 시작하는 바이크!
 
이동하는 중간 중간.. 행운 판정이 있겠습니다!
 
누가 먼저하던, 한 번씩 총 네 번!
 
장우경:(누가 먼저 할래?!)
 
천아린:(하고 싶은 사람?!)
 
주인하:아무나~~
 
강은태:그럼 제가 먼저 합니다~~~!!
 
장우경:(잇케 은태ㅡㅡㅡ!!!)
 
좋습니다, 은태!!
 
천아린:역시 !!
 
주인하:가보자고!!!!!!!!!
 
이케~!
 
강은태:
기준치: 65/32/13
굴림: 78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
 
저런.
 
장우경:(으아아 강은태!!!!!!!!!!)
 
강은태:에헤헤
 
호기로운 외침과 다르게,
 
운은 은태를 따라주지 않습니다!
 
주인하:(omg~
 
강은태:(데헷페로)
 
자동차는 저 멀리 가고,
 
여러분들은 신호에 걸려 멈춰 서게 됩니다.
 
장우경:(큭...!)
 
젠장, 이대로라면 놓칠 거라고!
 
장우경:젠장!!!
 
천아린:(윽..)
얼른 바뀌라고!..
 
자ㅡ 다음은 누군가요?
 
장우경:(아무나 GO)
 
신호는 서서히 바뀔 타이밍이 되어갑니다.
 
자, 여러분!
 
달릴 시간이에요!
 
천아린:(모르겠다!)
go~
 
강은태:가라~!!!
 
아린, 갑시다!
 
천아린:
기준치: 65/32/13
굴림: 63
판정결과: 보통 성공
(휴우)
 
굿쟙!
 
장우경:(Good~ 풀악셀 밟아요)
 
주인하:(이열~)
 
강은태:이예이~~~~~
 
엄청난 속도입니다!
 
천아린:우악!!
(이야~~)
 
차들 사이로 쇽 쇽 빠져 지나가는 우경!
 
아주 좋아요, 나이스!
 
강은태:꽉잡아여~~
 
천아린:(와 얘 카X 많이 한 것 같은데)
 
이대로라면 따라잡기가 어렵진 않을 거예요!
 
장우경:(슈슉.슉슉슉.)
 
저 멀리서 검은색 차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가보자구요, 이대로라면 괜찮을 느낌!
 
강은태:좀더 밟아요 선배~!!
 
장우경:에, 오케이~~~ 다들 꽉 잡아 꽉 잡아~
 
주인하:달려~
 
천아린:고고~
 
여긴 이제 도심이 아닙니다, 교외 도로에요!
 
자, 다음 행운의 주인공은?
 
천아린:(누구냐 3번째는!)
 
주인하:제가 갑니다~!!!
 
장우경:(잇케에 인하ㅡ!!!!)
 
강은태:인하 이케~~~~~~
 
주인하:
기준치: 55/27/11
굴림: 53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장우경:(와...)
 
Nice!
 
주인하:(휴..)
 
천아린:(좋아~)
 
강은태:굿굿!!
 
머리카락은 자유분방하게 휘날립니다.
 
시원한 느낌이 아주 좋아요!
 
그렇게 빠른 속도로 가다보면...
 
관찰 판정!
 
장우경:
관찰력
기준치: 85/42/17
굴림: 71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68
판정결과: 실패
 
강은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56
판정결과: 보통 성공
 
천아린: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40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ㅜㅜ
 
장우경:(맨 뒤에 타서 안 보였나보다)
 
바람에 머리카락이 눈을 찔러버렸어요, 인하~
 
인하를 제외하고,
 
주인하:(눈 벅벅-~)
 
화려한 표지판이 눈에 보입니다.
 
모험과 행복의 나라,
 
에덴랜드로!
 
천아린:?..
 
주인하:?
 
장우경:?
 
천아린:?
 
강은태:?
 
주인하:뭔데요?!
 
천아린:아니 우리 놀이동산까지 가?!
 
강은태:우리 놀러가여?
 
장우경:그... 환상의 나라로 오세요~ 그거냐?!
 
강은태:우효~~~
 
천아린:와..~
평소 안하던 짓 다 해본다 참..
 
하하, 좋은 게 좋은 거잖아요?!
 
주인하:와~~~~~
 
이 시원한 기분 그대로,
 
마지막까지 달려볼까요?
 
우경, 준비 됐어요?
 
장우경:준비됐어, 마스터.
 
가자, 이세카이로!
 
강은태:가보자고~~~~~`
 
꽉 잡으세요, 모두!
 
천아린:가자~~~~
 
장우경:(OK 라져!!!) (힘껏 악셀을 밟아봅니다!)
기준치: 70/35/14
굴림: 5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천아린:(역시!!)
 
굿!
 
장우경:(즈앗~~~ 아자아자!!)
 
주인하:(호~~~~~)
 
베스트 드라이버에요!
 
에덴랜드의 입구까지 빠른 속도로 진입합니다.
 
장우경:(오락실 오토바이와 GTX와 카X를 하던 짬)
 
강은태:오늘따라 게임덕을 많이 보네여...
 
멋진 질주에요!
 
자, 이제 마지막이에요.
 
그렇게 빠른 속도로 달렸는데.
 
바이크는 제대로 세워야죠?
 
장우경:앗.
 
강은태:아.
 
천아린:
 
주인하:억.
 
장우경:알아서 살아남아라!!!!
 
강은태:달릴줄만 아는건 아니겠져? 선배....?
 
주인하:?!?!??!
 
강은태:아!!!
 
전원 행운 판정.
 
천아린:얘 달리기만 달려봤네!
 
강은태:
기준치: 65/32/13
굴림: 63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기준치: 55/27/11
굴림: 38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장우경:
기준치: 70/35/14
굴림: 30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천아린:
기준치: 65/32/13
굴림: 77
판정결과: 실패
(아 쒸)
 
장우경:(촤차착 드리프트!!!!!!!!)
 
아린아!!!!!
 
강은태:으아~~~~~!!!
 
누가 아린이 좀 잡아봐!!ㅋㅋㅋ
 
천아린:헉?!?!?..
(ㅋㅋㅋㅋㅋ)
 
근력, 혹은 민첩 판정!
 
장우경:아이고 아린이 날라가네!!!
 
천아린:?
 
강은태:(손뻗)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6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장우경:(굿!!)
 
천아린:와!
 
주인하:이열~~~
 
오케이, 잡혔습니다! 꽉 잡아요~!
 
강은태:흐아~~~~~
 
천아린:와..
은태 덕에 살앗네
 
끼이이익 ― ― ― ― !
 
요란한 소리를 내며 바이크가 주차장에 멈춰 섭니다.
 
강은태:으아... 죽는줄 알았어여....
 
천아린:...이런 험난한 운전은
 
강은태:다신 우경선배 바이크 안탈래....
 
천아린:처음이야..
 
장우경:(땅에 발 딛고 사탕 뭄) 후후... 언젠간 다시 타고싶을거다.
 
ㅋㅋ 여러분, 힘들었나요?
 
강은태:(후들후들)
 
힘들었던 친구들은,
 
건장 판정!
 
이 있겠습니다~
 
강은태:
건강
기준치: 75/37/15
굴림: 5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건강
기준치: 60/30/12
굴림: 30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천아린:
건강
기준치: 65/32/13
굴림: 39
판정결과: 보통 성공
 
알아들어줘서 고맙다 오타 났었네
 
장우경:뭐야 다 멀쩡하네
사실 즐겼던 거 아냐?!
 
두 번 타도 되겠어요, 이거 이거~
 
강은태:솔직히 스릴은 있었져
흠~~...
 
천아린:스릴은 있었지
먹은 것도 올라올 뻔..
 
무튼, 놀이공원에 도착합니다.
 
스릴 넘쳤던 주행이었어요!
 
 
모험과 행복의 나라 에덴동산입니다.
 
주제곡이 나오고 있네요.
 
랄랄~ 랄 랄랄랄라 랄랄라~
 
해피 해피 에에덴 랜드~♪
 
장우경:(오토바이 주차하고 총총 오며...)
 
강은태:이예이~~~~~
우리 롤러코스터타여~!!
 
천아린:은태 정신차리고..
 
강은태:힝.
 
천아린:시간 남으면 타는거로 하자..
 
굉장히 큰 규모이나 쾌적하고,
 
다양한 놀이기구는 물론이요
 
VR체험이나 퍼레이드 등으로
 
나이와 관계를 막론하고 즐길 수 있는
 
에덴동산은 개장 후 지금까지도 대인기죠.
 
캐스트 복장을 갖춰입은 직원들이
 
주제곡에 맞춘 가벼운 율동과 함께 탐사자들을 반깁니다.
 
정신 놓고 깜빡할 뻔 했던..
 
타윌과 하린은 수줍게 팔짱을 끼고 매표소로 향하다가,
 
뭔가를 바라보며 속닥속닥..
 
수줍게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뭔 봤길래?
 
뭘.
 
천아린:(주위두리번)
 
강은태:이열~~ 팔짱까지끼고 분위기 좋네여~~~
 
장우경:(머리 긁적긁적)
여기 콜라 파냐?
 
팔겠죠?
 
장우경:(헉.)
 
강은태:선배 오늘 콜라를 얼마나 드시는거에여...
 
(To 천아린): [ 저녁 8시 환상의 불꽃놀이! 연인만 입장가능! ] 이라는 현수막이 크게 걸려있군요.
 
장우경:겜하다가 젤 먹기 쉬운게 그거라서리~... 입맛 들렸나봐.
 
(To 천아린): 저곳에 반드시 갈 것 같다는 기분이 드는 게... 마음의 준비를 해두면 좋겠습니다.
 
강은태:선배는 분명 피가 콜라로 되어있을거에여..
 
주인하:ㅋㅋ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장우경:(어째서 결론이 거기까지?!)
 
천아린:....
와..
 
아린의 표정이 안 좋아 보여요..
 
천아린:8시.. 환상의 불꽃놀이..
..
연인만 입장가능..
(뒷목잡..)
 
장우경:... ... ...
 
강은태:오...
 
주인하:연인..
 
천아린:그러니까..저기를..
들어갈 준비를..하느라..
 
강은태:불꽃놀이 재밋겠다-...
 
천아린:..
 
하린과 타윌은 곧 매표소에서 계산을 시작합니다.
 
손목에 팔찌를 감고 놀이공원 입구로...
 
어?
 
공간이 물처럼 출렁이더니
 
두 사람이 연기처럼 사라지고,
 
뒤 이어 하린을 따라 들어간 후드들도 사라집니다.
 
장우경:에?
 
천아린:예?..
 
강은태:으응...??
 
천아린:뭐 잘못봤나..?
 
그 장면을 바로 옆에서 봤을 캐스터들은
 
주인하:에..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자릴 지킬 뿐입니다.
 
장우경:... 뭐, 그래서 저거 따라서 가?
 
강은태:따라가여..?
 
장우경:(아린이랑 인하 봄...)
 
강은태:어차피 아린선배가 끌고 가겠지만은...
 
천아린:..자 가야지?
 
장우경:(아아. 역시나)
 
주인하:ㅋㅋ.. 고고
 
천아린:^^..
 
자 먼저
 
티켓을 구매해야겠죠~
 
강은태:돈 있어여?
 
장우경:나 주머니 뒤져보면 있을 걸.
 
천아린:난 있긴한데
 
자, 모든 건 다이스가!
 
주인하:내 용돈.. ㅜ.ㅜ
 
천아린:
 
행운 판정 있겠습니다!
 
주인하:
기준치: 55/27/11
굴림: 4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강은태:
기준치: 65/32/13
굴림: 35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장우경:(재력은?!)
 
강은태:(주머니 뒤적)
 
재력도 가능합니다!
 
천아린:
기준치: 65/32/13
굴림: 30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장우경:
재력
기준치: 45/22/9
굴림: 36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지갑 활짝~)
 
장우경:(오픈 더 지갑~)
 
오~
 
다들 돈 많네요!
 
오늘 여기서 신나게 놀~
 
장우경:(피씨방 갈 때 자본은 국룰)
 
이 아니라.. 들어갈 정도는
 
충분합니다!
 
직원: 다음 손님,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
 
장우경:아 넹~ (쇽 가서 계산하고 손목 내밀어요)
 
결제를 마친 우경의 손목에 팔찌가 채워집니다.
 
강은태:(따라 계산하기)
 
주인하:(333)
 
천아린:(444)
 
직원: (종이 팔찌 채워줍니다 챡 챡 챡 챡)
 
장우경:(기계인가?)
 
강은태:뭔가 완전 두근두근-...
 
자, 그럼 이제 들어가볼까요?
 
환상과 모험의 나라~
 
장우경:하아... 이 나이에 놀이공원이라니...
(터벅터벅... 들어가요)
 
주인하:(우다다~)
 
천아린:.. 신났구나..
 
강은태:기왕 왔으니까 즐기자구여~~~
아하핫
 
장우경:(왜 3학년들만 낡았냐고)
 
천아린:(ㅋㅋㅋ...)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젊음이란 좋은거네여-..
 
주인하:야호~..
 
강은태:(아린우경 슬쩍보기)
 
...
 
 
입구를 통과하자
 
얇은 막을 뚫고 지나가는 감각이 듭니다.
 
몸이 붕 뜨고,
 
흐물흐물하게 녹는 것 같은 불쾌한 기분에
 
이어 눈동자가 시려옵니다.
 
그러나 그 불쾌함을 신경 쓸 틈도 없이,
 
놀이공원의 놀이기구 소리와 소란하지만 행복한 웃음들,
 
에덴랜드의 테마곡과 맛있는 냄새가..
 
이곳이 에덴랜드임을 알려주지만..
 
놀이공원에 있어야 할 사람들이 이상합니다!
 
주인하:'
 
천아린:?
 
장우경:?
 
강은태:음..?
 
주인하:?
 
2미터는 되는 키에
 
마치 딱정벌레 같은 등껍질과 박쥐의 귀를 가진 생물이
 
찢어진 입속으로 솜사탕을 밀어넣으며 눈앞을 지나가고,
 
회전목마에 타고 있는 것은
 
보기만 해도 우울해지는 흉측한 파충류입니다.
 
천아린:..?
 
강은태:오늘 할로윈행사있어요?
 
천아린:(눈 비비적)
내가 뭐 잘못보고 잇나
 
저 편에 줄 선 이들도
 
하나같이 크리쳐 영화에 나올법한
 
기괴한 모습이에요!
 
주인하:히익...
 
이게 뭐야?!!?
 
SanC
 
장우경:
SAN Roll
기준치: 80/40/16
굴림: 21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강은태:
SAN Roll
기준치: 59/29/11
굴림: 100
판정결과: 대실패
 
천아린:
SAN Roll
기준치: 48/24/9
굴림: 3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SAN Roll
기준치: 55/27/11
굴림: 99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아니 왜)
 
장우경:(머리 긁적) 핼로윈~ 이라던가?
 
은태는 이성 3 감소합니다!
 
주인하, 1+1d2 굴려주세요.
 
주인하:
rolling 1+1d2
 
1+
(
2
 
)
 
 
=
3
 
잠만. 웨잇.
 
장우경:(2학년들 정신 차려!!! 은태랑 인하 어깨 팡! 쳐줌)
얌마! 정신차려!
 
강은태:흐아~~~!!
 
주인하:저게 뭐임요..?!?
 
천아린:자자~.. 정신차리고..
 
인하 이성수치가 잘못됐었어요
 
인하 이성 3 감소합니다. 47로 수정해주세요.
 
장우경, 천아린은 이성 1 감소합니다.
 
장우경:나도 몰라~... 행사이거나, 진짜 이세카이이거나?
(일단 주변을 둘러봅시다...)
 
저 생물들은 생긴 것들만 빼면...
 
정말 평범하게 놀이공원을 즐기고 있을 뿐입니다
 
하린은?
 
하린은 어디갔을까요?
 
천아린:아 맞아..
하린..어디갔지
 
당혹감과 시선을 잡아끄는 생물들 탓에
 
그림자도 놓쳐버렸습니다.
 
그리고 우경은 뒤에서 가판대 하나를 발견합니다.
 
장우경:어레? (뒤돌아봅니다.)
 
???: 거기 자네들..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강은태:음?
 
천아린:(엑?)
 
주인하:엉?
 
장우경:에?
 
그런데, 우경, 분명 아무도 없었습니다.
 
희뿌연 연기같은 것이 가판대 위로 피어오를 뿐..
 
장우경:... ... 흠~... (히죽)
 
강은태:우왓-.. 이게 뭔일이야~~~
 
우경이, 산치체크 필요 한가요? 필요 없을 거 같은데
 
장우경:(혹시 모르니?)
 
좋습니다.
 
장우경 SanC
 
장우경:
SAN Roll
기준치: 79/39/15
굴림: 50
판정결과: 보통 성공
(네 멀쩡해요)
 
역시. 짱짱한 멘탈..
 
가판대 위에는 가면이나 비눗방울 총,
 
풍성, 고깔모자나 흡혈귀 망토, 하트 모양 안경..
 
동물귀 머리띠!!!!!! 등등이 올라가있으며
 
장우경:(강조한거봐 아)
 
주인하:머리띠!!!!!!!!!!
 
천아린:(절래절래)
 
장우경:(하트 모양 안경... 바다갈 때 썼는데...)
 
천아린:oO(이런거 쓰는 사람이 있을까..)
 
장우경:(체육대회 때도...)
 
강은태:흠~~
 
주인하:oO(누군가 써주겠지)
 
계산대 위에 반으로 쪼개진
 
포츈쿠기 한 개가 놓여있습니다.
 
천아린:?
 
변장용 아이템으로 괜찮지 않나요?
 
천아린:가면이랑 총이 탐나긴하는데..
 
장우경:진짜 총은 아니겠지? (아쉽~...)
 
강은태:가면은 확실히 얼굴 가리기엔 좋겠네여~!!
 
천아린:진짜 총이면~..
 
진짜 총이면...
 
천아린:잡혀갔겠지~
 
주인하:(식겁~..)
 
천아린:누군가한테는~
 
통하는 것봐 우리가 괜히 쌍둥이가 아님
 
장우경:(여기 이세카이 아니냐?!)
 
천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여튼 하트 선글라스 샥...)
 
뭐, 우경.. 궁금하다면
 
쏴보면 되는 거 아니겠어요?
 
장우경:호오...
(가능?)
 
천아린:
 
원한다면야?
 
장우경:얘들아 나 믿지 (사격60)
 
천아린:시범자다
 
주인하:이열..
 
천아린:좋네 해봐~
 
강은태:믿죠~~
 
장우경:(OK. 적당히 권총 하나 뽑아서 바닥 아래로 조준해봅니다.)
 
바닥 아래로... 철컥,
 
사격 판정!
 
장우경:
사격(권총)
기준치: 60/30/12
굴림: 93
판정결과: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우경아
 
장우경:(믿지마)
 
천아린:(ㅋㅋㅋㅋ)
 
펑~
 
장우경:(미안해!!!!!!!!!)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온 것은 장미 꽃~
 
천아린:와..~
 
강은태:(ㅋㅋㅋㅋㅋㅋㅋ
 
주인하:떼잉..
 
장우경:(짜잔~;;;)
 
천아린:로맨틱하네 ㅋㅋㅋ
 
강은태:로맨틱하네여 우경ㅋ 선배 ㅋㅋ
 
장우경:(ㅋㅋㅋㅋ) 아 ㅋ
차라리 은태가 준게 더 낫겠다...
 
강은태:ㅋㅋㅋㅋㅋㅋ
 
장우경:(장미 핀 총 가판대에 던져버려요;)
 
ㅋㅋㅋㅋㅋ가판대에 장미가 걸립니다
 
더 보고 싶은 것은?
 
장우경:음 ^ ^ 데코레이션ㅡ
포춘쿠키?
 
주인하:고고
 
장우경:(같이 보자 일단 보는 중)
 
반으로 쪼개진 포츈 쿠키입니다.
 
누가 깬 걸까요?
 
살펴보니..
 
거친 파도를 타고 살육과 약탈을 일삼는다.
 
라고 적혀있는 쪽지가 아직 쿠키 안 에 남아있습니다.
 
천아린:?
 
장우경:... ... ... 에?
 
천아린:말 한 번 어렵네..
 
강은태:음...
 
장우경:거친 파도... ...
 
강은태:일단 안좋은 뜻인거겟져..?
 
장우경:바다? 여기에 바다가 있냐?
 
강은태:흠.
 
장우경:흠...
후룹라이...더?
 
...자, 머리를 맞대보자!
 
천아린:?
 
장우경:바이킹...? 물배...?
 
어,
 
천아린:후룹라이더?..
 
우경?
 
강은태:오, 똑똑해
 
천아린:맞는거 같기도
 
장우경:에?
 
똑똑하네요.
 
장우경:에??? 물배?
 
물배겠냐
 
장우경:(!!!! 아)
바이킹!!! 야 바이킹.
 
강은태:바이킹?
 
강은태:
오!!!!
 
천아린:
 
강은태:선배 완전 똑똑해!
 
천아린:너 참
대단하다..
 
강은태:뭐야
 
장우경:(삐씡. 안경 들썩)
 
강은태:그럼 일단 바이킹쪽으로 갈까여?
 
장우경:뭐, 일단 가보는 게 좋을지도~
 
천아린:그래그래
 
가판대에서 머지않은 곳에 있는 거대한 배 모양의 놀이기구,
 
바이킹입니다.
 
주인하:우와~
 
장우경:이열~
 
천아린:오..
 
강은태:재밌겠다..
 
주인하:신난다!!
 
둘러진 펜스에는 파도가 그려져 있고
 
바이킹이며 인어며 하는 코스프레 옷을 입힌 마네킹이
 
여기저기에 세워져있습니다.
 
통 기구 옆에서 춤추고 안내하는
 
보통!
 
바이킹 캐스트가 있어야 할 텐데
 
캐스트들이 보이지 않네요.
 
그럼에도 바이킹은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인하:?!?!
 
장우경:오~... 유령 바이킹~
고스트 바이킹~
 
정말로 하린이 여기 있는 걸까요?
 
강은태:하린선배부터 일단 찾아야겠져-...?
 
천아린:응.. 찾는게 우선이지
(두리번)
 
강은태:바이킹타면 보이지않을까여???
 
장우경:오, 하긴 높은 데니까 보이긴 할듯.
 
천아린:그러면..
 
강은태:그쳐!
 
천아린:맨 뒤로?
 
주인하:오오..
 
장우경:(줄 서자~)
 
주인하:(따봉~)
 
천아린:(끄덕끄덕..)
 
강은태:이예이~~~
 
관찰 판정!
 
장우경:
관찰력
기준치: 85/42/17
굴림: 55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70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40
판정결과: 보통 성공
 
강은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80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2학년들 어깨 주물주물; 어이어이)
 
강은태:(쩝..)
 
천아린:에고~..
 
저어기..
 
주인하:(ㅜ.ㅜ)
 
이미 아까 전에 줄을 선 모양인지
 
바이킹 탑승선 근처에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심지어.. 구슬 아이스크림과 츄러스를 먹으며
 
한가롭게 수다나 떨고 있는게...
 
차가운 구슬 아이스크림과 따듯한 츄러스라니..
 
좋은 선택이네요.
 
가 아니라..
 
하린은 역시 이 상황이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보이네요.
 
장우경:(은태 머리 위에 팔 누르며 기댐)
 
앞에서 부글 부글 끓고 있는 슬라임이 꿀렁이고,
 
강은태:으아-.. 무거워여 선배....
 
뒤로는 코알라를 뒤튼 것 같은 생김새의..
 
비쩍 마른 무언가가 있는데도 말이에요.
 
우리, 줄을 서야 할까요?
 
천아린:..
서야지?
여기까지 왔는데
 
장우경:(일단서야하지 않을까~)
 
강은태:일단 음.. 줄을 서져!
 
주인하:섭쉬다.
 
좋습니다!
 
그런 생각을 하고 있으면....
 
어라?
 
놀이기구를 조작하는,
 
캐스트 박스에 들어가 있는...
 
아까 그 후드 자식들 - !
 
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천아린:??????
 
장우경:(찔림;)
 
강은태:엑,...?
 
주인하:?!?
 
강은태:위험하지않아여??
 
천아린:우리 옆에도 있긴한데..
 
장우경:앗, 슨~배님들~
(저기요)
 
천아린:(외면)
 
주인하:(눈 데굴~)
(실눈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실눈2)
 
근데 저것들이 진짜 미쳤나?
 
아 맞다.
 
저것들은 미쳤죠.
 
천아린:미쳤지
 
어떡할까요?
 
저대로라면..
 
주인하:wow..
 
장우경:우리도 들어갈까?
(총 장전하며ㅡ)
 
천아린:아니면 또 비비탄
 
하린이 탑승한 바이킹이 어떻게 될 지 아무도 모릅니다.
 
천아린:그렇지
 
장우경:뭐, 바이킹 떨어져서 사고나는 것보단 막는게 낫겠지~
 
다행인 점은 바이킹을 관리하는 다른 직원이나
 
캐스트는 없고,
 
캐스트 박스에 신도 한명만이 있으므로
 
여러분들도 들어가지 못할 건 없습니다.
 
장우경:(굿) 가자!
 
강은태:어 다굴하면 완전 가능아니에여?
 
천아린:기습해!
 
잠깐?
 
천아린:?
 
주인하:다굴 고고
 
장우경:(?)
 
전부 우르르 들어갈 생각인가요?
 
주인하:잉?
 
강은태:?
 
장우경:아 맞네
 
천아린:아..
 
강은태:어.. 음...
 
주인하:억..
 
장우경:(판정 뭐 높은 애가 가야 좋지?)
 
가능은 하지만, 들키는 건 시간 문제죠.
 
장우경:(민첩 근력?)
 
민첩, 혹은 은밀행동 판정입니다!
 
장우경:(자신있는 사람? 애들 보며ㅡ)
 
들킬 것 같다~ 하는 사람은
 
뭐,
 
하린과 함께
 
바이킹에 탑승하는 것도?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미치겟네)
안들킬 자신 있는 사람?..
 
강은태:끙-..
 
장우경:(민첩 70 은밀 40...)
 
천아린:(..오우..)
 
장우경:(다른 애들걸 모르는디)
 
주인하:(민첩만 높음요..ㅋㅋ)
 
천아린:(민첩 60..) (은밀은..심각) 인데..
 
강은태:(민첩 70..인데 실패만나옴)
 
ㅋㅋ 은태 도전해봐요!
 
강은태:ㅋㅋㅋㅋㅋㅋㅋ
 
인하도!
 
주인하:와~
 
장우경:(OK. 2학년들 믿는다고ㅡ)
 
그냥 다같이 들어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
 
아마도
 
장우경:천아린~ 우린 바이킹이나 타면서...
언제 골로갈지 기도나 하자.
 
강은태:흐아~~~~
 
천아린:벌써 가는 걸 생각하는구나
 
장우경:쟤네가 잘 해야 골로 안 가겠지?
(부담주는거맞음)
 
자 그럼, 2학년!
 
천아린:(2학년 절대 잘하고 와라 ^^ )
 
민첩, 혹은 은밀행동 판정입ㅂ니다!
 
주인하:아좌좟 (^^;)
 
강은태:아린,우경선배의 목숨이 내 손에..
 
장우경:(잘 해라 ^ ^)
 
강은태: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15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주인하: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23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장우경:(굿굿)
 
강은태:후아..
 
오케이, 굿!
 
천아린:(역시~)
 
주인하:호~
 
장우경:(어이어이 믿고있었다고~)
 
여기서 끝날 줄 알았다면
 
큰 오산
 
주인하:ㅡㅡ
 
장우경:(경기도)
 
천하린 관찰 판정.
 
강은태:??
 
천아린:(?)
 
주인하:(?????)
 
장우경:(미안해먹금해줘얘들아제발)
 
주인하:어이..
 
천하린:
관찰력
기준치: 55/27/11
굴림: 11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장우경:야이
 
천아린:(?!)
에바
 
강은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우와~~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와..
 
장우경:(우리도 숨어야해?)
 
천하린:...? 뭐... (잘못 본 건가? 눈을 부비적 거려요)
 
3학년은 안해도 됩니다
 
천아린:어유..
 
장우경:(굿... 바이킹이나 타자)
 
주인하:(덜덜..)
 
천아린:(굿..)
(2학년들 화이팅~)
 
우선 캐스터 박스에 들어가긴 성공했군요.
 
강은태:(왜 내게 이런 시련을..)
 
하린과 타윌은 바이킹 맨 뒷자리에 앉아있습니다.
 
우경과 아린은 어디 앉나요?
 
장우경:(우리도 반대편 맨 뒤...?)
 
반대편이요?
 
진심인가요?
 
천아린:들킬려고
 
강은태:너무 정면으로 보이는거 아니냐며
 
천아린:작정했냐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ㅋㅋㅋㅋㅋ
 
장우경:아오 몰라!! 알아서 해!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들키등가ㅡ!!!!
 
천아린:와..막무가내..
 
강은태:와-..
 
천아린:가면이라도 들고올걸
 
장우경:어레 (하트 선글라스 씌워줌)
변장 끝~
 
천아린:..
그래 한 번 해보자
 
장우경:가보자고
 
천아린:가보자고
 
장우경:(마스크 올리며...)
 
ㅋㅋ 그래요, 반대편 끝에 앉나요?
 
장우경:(yes yes 착석)
 
천아린:(예)
 
좋습니다, 그렇다면...
 
(To GM): 분노점수 0.5점 누적됩됩니다. 현 3점
 
장우경:(들었던~~ 믿지 못할 한마디~~~)
 
캐스터 박스 먼저 진행하니다!
 
천아린:(~~)
 
바이킹을 조작하는 캐스트 박스입니다.
 
안 쪽에는.. 연약해보이는 할아버지 한 분이 계십니다.
 
어떻게 제압할까요?
 
강은태:음..
팔을 제압해요?
 
주인하:흠..
 
방법은 자유롭습니다!
 
기절시켜도 되고~ 다구리 해도 되고~
 
연약한 할아버지지만...
 
강은태:기절시킵시다
 
주인하:기절 고고~
 
강은태:뭐든 완벽하게
 
장우경:(끝장내버리라는 목에 선긋는 사인 캐스트 박스 쪽으로 보냄)
 
천아린:(알아서 잘 해보라는 둥)
(할 수 있다.. 따봉)
 
기절이면.. 근접, 혹은 근력 판정 있겠습니다!
 
주인하: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100
판정결과: 대실패
 
강은태:
근력
기준치: 80/40/16
굴림: 93
판정결과: 실패
 
주인하:에?
 
강은태:아.
 
천아린:(?)
 
주인하:(머리벅벅;)
 
..
 
천아린:(멀리서 묘한 표정으로 바라봐요)
 
주인하의 힘 센 펀치!!
 
가!
 
강은태에게 꽂힙니다.
 
강은태:아!!!!!!!!!!
 
장우경:(우리 애들을 잘못 보낸걸까)
 
천아린:(아니!! 왜 둘이 싸워!!)
(잘못한 걸 수도..)
 
은태 체력 1깎아주세요ㅋㅋ
 
강은태:지금 해보자는거야?
 
주인하:실수~
 
천아린:(쓰읍..)
 
강은태:끙-...
 
장우경:(미간짚음...)
 
강은태:(맞은곳 쓰담..)
 
자, 한 번 더 해봅시다!
 
다굴 앞에서 장사 없다고요~
 
주인하: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2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강은태:
근력
기준치: 80/40/16
굴림: 14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주인하:(휴)
 
장우경:(WOW)
 
강은태:하이얏~~
 
할아버지: 늬.. 늬들은..! 애비도 없냐...!?
 
천아린:(?)
 
주인하:뭐?
 
장우경:(헉 할배 그 대사는!!)
 
라고 말하며 힘없이 쓰러집니다
 
강은태:하?
 
아린과 우경, 하린과 타윌을 태운 바이킹..
 
바이킹에 앉은 손님들이
 
움직이지 않는 걸 이상하게 생각하는 듯
 
캐스트 박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아마 그냥 바라보고 있는 것이겠지만
 
생긴 게 생긴지라.. 압박감이 엄청납니다.
 
이... 이렇게 된 이상...
 
바이킹을 운전한다!!!!!
 
천아린:(뭔가 잘못된 것 같은데)
 
장우경:(이거맞는거냐)
 
주인하:흐아아아아아악?!!
 
강은태:으음????
 
2학년 조! 관찰판정!
 
강은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11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주인하: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91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진짜 목숨이 걸렸는데)
 
강은태:뭔든 해보자고~~~
 
주인하:(ㅋㅋ..)
 
장우경:(주여............)
 
은태가 살펴보자..
 
바이킹을 조작하는 버튼이나 레버가 달린 기계와
 
메인 모니터를 중심으로 CCTV가 찍히는 모니터 여러 개,
 
쉴 수 있는 작은 쇼파와
 
두 개짜리 캐비넷이 있습니다.
 
일단 이걸...
 
어떻게 조작해야 하지?
 
강은태:흠...
 
안전바는 이미 하뿌지가 내려놓은 거 같으니
 
출발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만,
 
강은태:일단 아무거나 눌러보면 작동하지않을까?
 
장우경:(주여...............................)
 
주인하:아무렇게나 해도 괜찮은 건가..
 
천아린:(진짜 잘못보낸 것 같은데)
 
장우경:(아멘.)
 
강은태:에이~~ 죽기야하겠어!
 
주인하:그래~ 될대로 되라지!!!!!!!!
 
천아린:(아.. 이렇게 끝이구나..)
 
장우경:야 천아린 즐거웠다...
 
천아린:.. 즐거운지는 몰라도..
장우경 수고했다..
 
장우경:그래 너도...
 
주인하:(아련하게 아린우경 봄)
 
강은태:(저 멀리 바이킹 탑승해있는 아린우경에게 따봉하며 찡긋)
 
천아린:(더 불안함)
 
장우경:(아오 비비탄총 꺼내요;)
 
주인하:(ㄷㄷ)
 
천아린:(저것들을..)
 
장우경:(똑바로.안하면.뒤진다. 눈 시퍼렇게 뜨고 입모양으로 말함)
 
강은태:(회피)
 
주인하:(끼아악~)
 
메모지는!
 
주인하:wow
 
강은태:오우..
 
주인하, 강은태 핸드아웃 화인.
 
확인..
 
주인하:이걸 지금 하라는?!
 
강은태:흠~~
인하 고~~
(슬쩍 빠지기)
 
주인하:(질질)
 
강은태:흐아아~~~~
 
같이 해야죠 ^^
 
주인하:(하는건가요 ^^)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강은태:그럼.. 할까....?
 
하린과 아린, 우경까지.. 이 손에 달렸다!
 
주인하:시작한다.
 
자 그럼, 출발 전 멘트를 복창하며 버튼을 눌러봅시다.
 
첫번째 버튼, 누가 누르나요?
 
강은태:누릅니다-...
 
주인하:고 은태~
 
멘트는?
 
주인하:환상의 나라 낙원의 에덴 동!산~
 
강은태:아 바이킹이 출 항을 준비 합니다!
 
주인하:아바!아바!아바이킹이 출항을 준비합니다!
ㄱㄱ
 
강은태:오늘의~용맹한~바이킹~여러분~! 안전바를 확인해주세요~!
(버튼 꾹)
 
어색한 멘트! 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강은태, 행운 판정!
 
강은태:
기준치: 65/32/13
굴림: 48
판정결과: 보통 성공
예이~~~~
 
주인하:(호~
 
좋습니다, 바이킹이 부드럽게 출발했어요!
 
신나는 노래를 틉시다!
 
주인하:(신난다~)
 
천아린:(움직인다..)
 
서서히 움직이는 바이킹.. 우경과 아린, 아직까진 괜찮은 것 같죠?
 
자, 다음!
 
천아린:(안전바 꽉 잡..)
 
바이킹의 속도입니다!
 
주인하, 행운 판정!
 
주인하:
기준치: 55/27/11
굴림: 13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휴
 
굿! 아주 좋아요~
 
평범한 바이킹의 속도!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바이킹을 움직입니다.
 
자, 2학년! 캐스트 멘트 까먹은 거 아니죠~?
 
어서 외쳐주세요!
 
주인하:에덴을 찾아가는 바이킹! 환상의 낙원 에덴랜드! 항해르으을~ 시작합니다~!
 
강은태:에 덴을 찾아가는 바 이 킹! 환 상의 낙 원 에 덴 랜 드 ! 항해르으을~ 시작합니다~!
 
주인하:(울면서 율동함;)
 
강은태:(둠칫둠칫
 
자, 다음 판정!
 
바이킹의 최고 높이입니다!
 
실수하면 큰일나는 거예요~!
 
강은태:음..
 
강은태, 행운 판정!
 
캐스트 멘트도! 함께 해주고~
 
강은태:
기준치: 65/32/13
굴림: 79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깜빡 졸았음) 커헠.
 
주인하:(어이~)
 
강은태:용 맹한 바이킹은 울지않아요~! 만세하며 거친 고함 발사!!!!
소리가 작으면 항해는 끝 나지 않 아 !
 
장우경:... 뭐냐? 여기 천국임?
 
주인하:용 맹한 바이킹은 울지않아요~! 만세하며 거 친 고함 발사!!!!!!!!!! 소리가 작으면 항해는 끝나지 않아!
 
우경이 잠에서 깨자마자
 
강은태:와~~~
 
....어?!
 
어어..?!
 
바이킹이 점점 높아집니다!
 
강은태:높다~~~~~ 하하핫.
 
장우경:아하~ 천국으로 가는 중이었군.
 
주인하:와~
 
이거 잘못하면 바이킹이 360도로 회전하는
 
강은태:(사요나라 인사하기)
 
다른 놀이기구가 되어버릴 것처럼 올라갑니다!
 
주인하:(이거 위험하다고?!)
 
덩달아 가속도가 붙고,
 
천아린:?!!?!?
이거 천국행이였냐!?!?!
 
바이킹을 탄 사람들의 비명이 거의 울음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강은태:잘 붙잡고만있음 괜찮을거에여~~~~~~!!!
(따봉)
 
물론 좋아하는 친구들도 있네요!
 
우경과 아린, 괜찮나요?
 
장우경:히야~ 하늘나라 행 급행열차네.
 
속이 붕.. 떠버릴 것만 같을텐데?
 
장우경:(모르겠어요)
 
천아린:(와~ 난다)
 
천하린:욱..... (어질...)
 
천아린:?!
(바이킹 조종 제대로 안해?! )
 
주인하:헤엑.
 
천아린:(찌릿..)
 
강은태:(외면)
 
자, 마지막이에요!
 
바이킹을 멈추는 것!
 
탑승 종료라는 메모가 붙은 버튼입니다.
 
주인하:흐아압..
 
주인하 행운 판정!
 
주인하:
기준치: 55/27/11
굴림: 61
판정결과: 실패
 
망했어요!
 
주인하:omg
 
강은태:와우
 
천아린:(어떻게 되는거지..)
 
장우경:(아아... 할아버지 오랜만이에요ㅡ)
 
속도가 잦아드나 싶더니..
 
서서히 잦아들기는 개뿔!
 
갑작스럽게 덜컥!
 
멈춰버립니다.
 
장우경:엌.
 
강은태:얼라리
 
주인하:스릴있는 운행~
 
이게 지금... 운전을 발로 해!?
 
천아린:크억..
살아있나.. (얼굴 만지작)
 
주인하:(쩝.)
 
장우경:(안경 흘러내림...)
 
노래 안 부르네, 우리 친구들~
 
주인하:..당신의~! 낙원은~! 찾으셨나요~?! 그럼~ 다음 섬에서 만나요!!!!! (흔들흔들)
 
안전바가 풀리고, 기괴한 생물들과 하린 일행이 내리고 있습니다.
 
아린과 우경도.. 내리도록 하죠
 
천아린:(다리 힘풀림..)
 
장우경:(아아ㅡ... 여기가 천국의 계단?)
(아린이 어깨 밀며 내려요...)
 
여기 저기 녹색 구토가 보이네요..
 
강은태:즐거우셧져?
 
주인하:재밌었겠다~
 
천아린:(일단 내리고..)
(..
 
캐스트 박스에 있는 여러분에게
 
천아린:나도 너네 잘 태워줄 자신잇는데..
 
방금 탑승했던 관람객 생물 중 하나가 삿대질하며
 
고함을 칩니다.
 
주인하:(땀 뻘뻘;;)
 
: 그르악#$%캬오*^운영을 이딴식으로 롸악!!
 
강은태:(귀후비작)
 
장우경:오... 대충 알아들을 것 같은데?
 
익숙해져서 그런 걸까요?
 
슬슬 이 친구들을 봐도 그러려니 하고
 
심지어 기괴한 울음소리로만 들리던 목소리 사이에서
 
알아들을 수 있는 단어가 생기고 있습니다.
 
주인하:오?!
 
자, 그럼 이제 뭘 해야 할까요?
 
아까 때려잡ㅇ...
 
아니아니 기절시켰던 할아버지에게
 
정보 좀 털어봐야죠?!
 
아, 우경이랑 아린이는.. 괜찮나요? 정신 판정이라도...
 
장우경:(^ㅡ^ Go.)
 
천아린:어우.
 
정신력 판정.
 
장우경:
정신
기준치: 80/40/16
굴림: 32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천아린:
정신
기준치: 50/25/10
굴림: 55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말짱데스와ㅡ)
 
우경은 멀쩡하네요
 
천아린:(재정신은 아니네요)
 
아린은.. 추가로 건강판정!
 
천아린:
건강
기준치: 65/32/13
굴림: 15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건강은 합니다..)
 
속이 뒤집힐 정도로 어지럽진 않습니다
 
장우경:(머리긁적긁적) oO(집 가고싶다...)
 
슬금 슬금.. 아까 잡아뒀던 할아버지가
 
기어서 캐스트 박스에서 나가려고 합니다
 
주인하:어딜!!
 
강은태:어딜가려고-...
(다가가 잡습니다)
 
주인하:(굿~)
 
힘이 없는 할아버지는 잡힙니다...
 
장우경:(깡패st로 쭈그려앉아서 총 철컥) 어이, 다 부쇼~
 
강은태:와~ 악당같애...
 
천아린:전생에 뭐엿을가..
 
할아버지: 뭐, 뭘 불라는 거냐..!!!
 
장우경:그거야 아는 거 전부지!!! (머리에 총구 팍!!!)
에, 보통 이러는 거 아니냐?
(빌런물 너무 많이 봄)
 
강은태:아니 맞..죠....네...
 
주인하:노인공경~
 
강은태:잘한다!!
 
할아버지: ...요즘 젊은 것들은 쯧쯧..
 
장우경:(아까 때려패던 애가 할 말은 아닌 것 같은데......)
(할아버지 조심하세요 ^ ^)
 
주인하:(모른척;)
 
강은태:
 
할아버지: 네가 그런다고 내가 너희한테 입 뻥긋 할 거 같으냐! 떼잉.. 쯧 노인 공경을 해도 모자랄 판에..
 
장우경:(호오... ...)
 
강은태:오~...
 
장우경:(위협 판정 가능한가요?)
 
네! 대인기능 사용 가능합니다.
 
강은태:우경선배의 저 얼굴을 보고도 쫄지않다니..
 
장우경:잠깐 어이 그거 무슨 뜻이야
 
강은태:넹?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빠직)
 
천아린:ㅋㅋ
 
강은태:(휘파람불며 외면)
 
장우경:(하아... 저 총 들고 있는데 보너스 주사위 하나만...)
(마스터님ㅡ 될까요)
 
ㅋㅋ 오케이 장우경 보너스 주사위 +1 적용
 
장우경:(OK!!!)
위협
기준치: 35/17/7
굴림: 41, 71, 34
+2: 보통 성공
+1: 실패
0: 실패
-1: 실패
-2: 실패
(ㅋㅋ)
 
실화냐
 
장우경:(아 버그임)
 
강은태:ㅋㅋㅋㅋ
 
장우경:(버그임)
 
아 버그?
 
장우경:(네!)
 
그치 좀 자주 걸리긴하지
 
다시 해봅시다 ^^ !
 
장우경:^ ^ b
위협
기준치: 35/17/7
굴림: 84, 73, 14
+2: 어려운 성공
+1: 실패
0: 실패
-1: 실패
-2: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어질 어질 . . . .)
 
강은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경선배....
 
장우경:이게 전부 강은태가 츳코미 걸어서 그렇다고ㅡ!!!
 
할아버지: (쯧쯧.. )
 
강은태:선배 보기보다 여리시네여
 
장우경:아아... 이게 겉바속촉이라는 거란다.
 
판정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강은태:아하!
 
장우경:(여튼 난 패스... 딴 애가 해라.)
 
말재주던, 설득이던.. 매혹이던 해보세요!
 
장우경:(매혹이 되겠냐고요 할아버지에게)
 
강은태:(음.... 말재주 갑니다)
 
장우경:(되면 이상한거 아냐?!)
 
주인하:ㅋㅋ..
 
강은태:
말재주
기준치: 30/15/6
굴림: 84
판정결과: 실패
 
너한테서 손녀의 얼굴이 보여...
 
주인하:omg
 
장우경:(은태 입 슥 닫아줌)
 
될 수도 있지
 
강은태:쩝..
(조용히 뒤로 이동..)
 
천아린:..
입..
 
할아버지: (절레 절레...)
 
뭐 정 방법이 없다면.
 
무력 사용!
 
천아린:아 힘?
 
도 허용하겠습니다
 
주인하:하하. ^ ^
 
천아린:제일 나쁜거 해볼 사람~
 
장우경:(OK! 비비탄을 어캐 써야 아플까ㅡ)
할아버지님~
 
강은태:고문이다-
 
장우경:혹시 귀에 비비탄 들어가본 적 있나?
 
주인하:ㄷㄷ
 
할아버지: ...
 
강은태:
 
천아린:음..
 
이건 판정 없어도 될 거 같은 내가 쫄았어
 
장우경:... 라는 내용의 영화를 봤는데~
에.
 
천아린:?
 
장우경:얘들아 잠깐 내가 이상한 놈 같잖냐
 
강은태:딱히 괜찮지않아여? 그건 다 아는사실인데..
 
아 장우경,.. 역시 그는 무서운 사람이었..
 
주인하:악당st..~
 
천아린:은태야 너는
금방 가겠다
 
장우경:(어이!!!!!!!!!!)
 
강은태:네?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순진무구한 얼굴)
 
뭐, 아무튼 협박이 먹힌 걸까요
 
할아버지 달달.. 떠는 게 보입니다.
 
장우경:(얘들아 나 잘했지)
 
강은태:굿굿!!
 
주인하:(따봉~)
 
강은태:역시 우경 선배... 할땐 하네여!!
 
천아린:(잘했다 잘했어~.._
 
강은태:예이~~ 멋지다~~~
 
할아버지: ..늬들은 근래에 관측되는 멸망의 징조를 모르느냐?! 그 모든 것을 행하신 분이 저 여자의 데이트 상대인 위대한 ■■■ ■■님이시다.
 
...?
 
장우경:...?
 
듣자마자 골이 띵합니다.
 
위대한 뭐?
 
강은태:응..?
 
분명 사람의 언어인데
 
글자가 사라진 것처럼 머리에 남지 않습니다.
 
천아린:?..
 
주인하:잉??
 
천아린:(협박이라도 더 하면 알 수 있으려나.. ) (곰곰)
 
할아버지: 그 분이 강림하사 세상은 모두 그분에게 삼켜져 하나가 될 수 있었는데.. (뿌득) 그분이 그 여자와의 데이트에 마족하면 이대로 지구를 떠나버리고 말 거라고!!!
오호라
 
장우경:에~... ... 그럼 개이득 아냐?
 
천아린:그러니까
 
강은태:개이득이져!
 
주인하:오..?!
 
할아버지: 그분에게 사랑과 평화는 어울리지 않는다! 너희도 데이트 방해하러 온 거 아니냐! 왜 우리를 막는 거냐!
 
강은태:어 그럼 데이트 방해하면 안되는게 되는건가...?
 
천아린:사귀는 것까지만 가지 않는다면
이라고 마음이 방금 바뀌어버렷어
네덕이다 참
 
어라,
 
띠롱.
 
SNS의 알림입니다.
 
장우경:에? (폰 키며)
 
주인하:띠롱~
 
장우경:(아라스타그램인가~)
 
강은태:응?
 
우경의 폰인가보네요.
 
아라스타그램에..
 
야생동물들이 일제히 대피하는 모습을 포착한 이슈가 떠다닙니다.
 
뭐죠? 갑자기?
 
장우경:... ... 응? 뭐냐 이거. (빤... 히 보다가 애들 쪽으로 보여줌)
 
무슨 일이라도 생기려나?
 
강은태:엥? (슬쩍 보기)
 
천아린:엑 뭐야..
얘네 다 어디가..
 
강은태:와~~ 아하핫, 진짜 멸망이라도 할 것 마냥~~~~~
 
(To GM): 바이킹으로 인해 분노 점수 1점 추가됩니다. 현재 4점.
 
주인하:(고개 기우뚱-..) 이게 뭘까..
 
여러분이 그런 이야기를 하는 사이
 
할아버지가 사라지고 없습니다.
 
천아린:..
?
 
그새 튄 건가요?
 
강은태:엑.
 
장우경:에.
닌자냐ㅡ!
 
강은태:와~~ 보기보다 민첩하시네...
 
천아린:미친건가!..
 
주인하:악!! 할아버지 튄 거냐고..
 
ㅋㅋ그러게나 말입니다.
 
뭔가.. 계획이 잘못되고 있다는 생각도 드네요.
 
자, 캐스트 박스에서 완전히 벗어나기 전!
 
전원 관찰 판정!
 
강은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65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99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74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장우경:
관찰력
기준치: 85/42/17
굴림: 36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인하야...
 
주인하:(ㅋㅋ..)
 
바닥에 떨어진 쪽지 하나를 발견합니다.
 
이 쪽지가 언제부터 여기에 있었지?
 
강은태:쪽지..?
 
장우경:(어레리~ 쪽지 펼쳣!)
 
종이는 수첩에서 찢은 듯 꽤 작고,
 
정갈한 글씨체로 글자가 적혀있습니다.
 
주인하:호오..
 
장우경:호오...
 
무튼, 이 종이를 본.. 친구들은
 
전원 SanC!
 
장우경:
SAN Roll
기준치: 79/39/15
굴림: 79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SAN Roll
기준치: 47/23/9
굴림: 64
판정결과: 실패
 
강은태:
SAN Roll
기준치: 56/28/11
굴림: 3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wow~
 
천아린:
SAN Roll
기준치: 47/23/9
굴림: 38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장우경:(인하 멘탈 잡잡)
 
실패한 인하는 이성 1 감소합니다.
 
뭐지? 알 수 없는 힘이 느껴집니다.
 
이게 뭘까요?
 
저 이상한 주문은 뭐고
 
마법은 또 뭐에요?
 
요상한 소리이니 생각하려 해도
 
마법..에 걸렸다면,
 
이상하게 홀려있는 하린도 말이 되는 군요.
 
장우경:그니까... 역시 사이비다 이거지?
 
천아린:..그치
그거지..
 
강은태:그런건가보네여...
 
주인하:(!!!!) 그렇네요..
 
천아린:사이비 자식들..
 
지능 판정, 해볼 사람?
 
강은태:전 빼는게 좋을듯...
 
주인하:(지능 높은 친구~)
 
장우경:(평타인데 해볼까?)
 
돌려 돌려~
 
천아린:(고고..~)
 
주인하:(갑쉬다)
 
장우경:(안경 들썪ㅡ)
지능
기준치: 85/42/17
굴림: 10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주인하:이열~~~~~~~~~~~
 
Wow!
 
천아린:역시~~~~~
 
강은태:와~~~~
역시 우리의 두뇌파
 
장우경:아아ㅡ 게임은 머리로 하는 거다
 
(To 장우경): 정보를 조합해보니까, 소개팅 상대인 타윌이라는 놈은 데이트에 불만족하면 세계 멸망이지만 만족하면 멸망을 포기하고 떠나는 것 같은데, 그럼 천하린에게 걸려있다는 마법은 어떻게 되는걸까..?
 
장우경:(턱 짚고 곰곰...)
있잖냐?
 
강은태:ㅇ?
 
장우경:그 타워인가 타윌이라는 놈이 데이트에 불만족하면 세계 멸망~
만족하면 멸망을 포기~ 같은데.
 
천아린:..
와 극단적이구만~
 
강은태:와~~~
 
장우경:... 그럼 마법이니 뭐니? 여튼 이상해진 천하린은 어쩌냐.
혹시 데이트가 끝내고 풀어줘야 하나?
 
천아린:그래야하지 않을까..
 
강은태:아마.. 그러지않을까여?
아까 그 주문 외우면 되는건가..?
 
주인하:메이비..
 
장우경:(끄덕) 그럼 마법 푸는 건 끝으로 보류!
일단 뒤지게 방해해보면 되지 않을까 싶은디~...
 
강은태:방해?
 
(From 장우경): 저 제대로 이해한거 맞음요??
 
(To 장우경): Yes!
 
장우경:엉, 타울인가 타월인가 걔가 만족...만 하게끔?
왜 나랑 비슷한 후드들 있잖냐
 
천아린:.. 그래 한 번 해보자..
 
강은태:아하
 
장우경:걔네를 방해하자는 거지
 
강은태:한번 해보자고여~~~
 
주인하:그럼 계속 쫓아봅시다~!!!
 
장우경:(Yes~ GOGO)
 
하린은... 어디로 갔을까요?
 
관찰 판정!
 
주인하: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57
판정결과: 보통 성공
 
강은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15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천아린: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76
판정결과: 실패
(와ㅏㄱ)
 
장우경:
관찰력
기준치: 85/42/17
굴림: 5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위를 둘러보면
 
벤치에 앉아서 콜라는 쭙쭙 빨며..
 
놀이공원지도를 보고 있는 하린과 타윌이 보입니다.
 
강은태:오,
발견~~
 
주인하:오~~
 
강은태:이제 이대로 쭉 미행합니까?
 
주인하:고고!!
 
천아린:일단 따라가..~
 
다음 어트렉션으로 무엇을 고를지 사의중인가봅니다.
 
복잡한 여러분의 심경도 모르고..
 
...
 
곧, 하린이 저쪽의 놀이기구를 가르킵니다.
 
그것은 바로....
 
지도를 봤으면 이미 예상 하셨겠지만ㅋㅋ!
 
무시무시하다고 정평이 나 있는~
 
에덴 렌드의
 
C-익스프레스.
 
롤러코스터입니다.
 
천아린:...
 
타고 있으면 C소리가 절로 나온다고
 
씨-박프레스라는 단어로도 불리웁니다.
 
장우경:이야~
 
강은태:오~~~
 
장우경:(씨박ㅋㅋ ㅠ)
 
천아린:와아~
와서 참 신기한 거 다 타보고 간다
증말..
 
주인하:와우..~
 
강은태:재밌겠다!!!!
 
두 사람은 하하호호 웃으며
 
롤러코스터를 향해 가서 곧 대기열에 서고
 
여러분들은...
 
따라가야겠죠?
 
장우경:(총총... 갑니다...)
 
강은태:고고~~
 
..검은 후드들이 또 또. 두 사람의 뒤를 쫓습니다.
 
우경이 말고
 
다른 후드들
 
주인하:ㅋㅋㅋㅋ씨-박프레스로 갑시다~
 
강은태:(ㅋㅋㅋㅋㅋ)
 
장우경:(같은 선상 ㅠ ㅠ)
 
천아린:일단..
얼른 따라가기나 할까..
 
장우경:(총총 =3=3=3...)
 
하지만 꽤나 멀리서 있는 듯 하니
 
여러분이 먼저 선수를 치자고요!
 
일단 두 사람 근처에 있는 게 좋을테니까요!
 
장우경:가자고ㅡ! (나루토마냥 뛰기)
 
주인하:(욘내달려~)
 
장우경:사슷케────!!!
 
놀이공원의 명물이라서 그럴까요?
 
인파가 엄청나고 시끄럽습니다!
 
줄을 보아하니 최소 30분일 거 같은데..
 
장우경:(아놔....)
 
가볍게 수다나 떨어볼까요?
 
장우경:뭐... 뭐하지
 
주인하:악;;;
 
장우경:눈치게임 1
 
천아린:?
 
주인하:2
 
천아린:2?
 
 
천아린:
걸렷다
 
주인하:어?
 
강은태:
 
장우경:
 
걸렸습니다~!
 
주인하:아놔~~
 
강은태:역시 가만히 있으면 이기는 게임!
 
천아린:참을까 고민했는데~
 
그리고 얻어 먹기로 이긴 은태..
 
장우경:자 둘 다 이마를 까거라.
(딱밤 때릴 준비)
 
주인하:ㄷㄷ
 
장우경:(판정 해주시나요 ㅋㅋ)
 
천아린:?
 
ㅋㅋㅋㅋ좋습니다
 
천아린:아니 벌칙이 있었냐고..
 
근력, 혹은 근접전!!!
 
주인하:(이마 빡 깜;)
 
장우경:너네도 아까 이유없지 나 때렸잖아~
(양 손 각각 아린 인하 이마에 대며...)
 
천아린:와 그걸 아직까지 기억하고 잇네..
 
주인하:살살 합시다 ㅎㅎ
 
장우경:어~ 안 들림~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76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와~
 
장우경:아!!!!!!!!!! (미스;)
 
삐끗
 
강은태:아~~
 
천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선배 뭐하는?
 
장우경:하... 봐줬다.
 
주인하:간지럽다
 
은태도 때리나용?
 
강은태:
 
장우경:은태야 내 복수를 부탁한다
 
강은태:제가 시범을 보이죠
 
천아린:..
 
주인하:아오~~
 
실패하면 개꿀잼
 
강은태:이리오슈~~ (손 탈탈털기)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
근력
기준치: 80/40/16
굴림: 96
판정결과: 실패
어랏?
 
천아린:..
 
미안해 내가
 
장우경:야 우리가 봐준거야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시범 참 잘봤다
이자식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수다를 떨다 보면
 
줄은 금방 금방 줄어들어
 
하린이네 일행이 롤러코스터에 탑승할 차례가 옵니다.
 
보아하니.. 캐스트 박스에는 신화생물로 보이지만
 
정상적으로 율동중인 캐스트가 두 명있습니다.
 
장우경:(어우...)
 
제일 첫번째 칸에 탑승하는 하린과 타윌,
 
그리고 앞에 서 있던 몇 명의 신화생물이 각자 자리를 잡고
 
이제! 여러분이 탑승할 차례입니다.
 
타기는 타야 할텐데..
 
어디 앉아야 할까요?
 
천아린:(예?)
 
캐스트의 안내에 따라 탑승장으로 들어가려던 찰나,
 
누군가 탐사자들의 어깨를
 
뻑!!!!! 치며
 
앞으로 튀어나갑니다.
 
강은태:음..?!??
 
주인하:악!!!!!
 
장우경:앜!~!!!!
 
후드들이에요!
 
장우경:어떤 새끼야!!!!!!!!!
 
천아린:어떤..
 
강은태:뭐야!!
 
천아린:야이 미치..!!!!!!
 
신도 두 명이 두번째 칸을 노린 채 달려가고 있습니다.
 
주인하:저 XX들이!!!!!!!!!!!!
 
막아야할 거 같은데!
 
장우경:야이 개XX XX XXX XX
 
천아린:저것들 다리 잡아!!
 
뒤에서 무슨 짓을 하려고!!
 
전원 민첩, 혹은 힘.. 등 판정!
 
장우경: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25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주인하: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23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강은태:
근력
기준치: 80/40/16
굴림: 89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뒤졌어)
 
천아린:
민첩
기준치: 60/30/12
굴림: 5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은태랑 우경이가 짝이었죠?
 
천아린:잡아 당장
 
장우경:(아.)
 
천아린:저 놈들
 
강은태:아핫
 
장우경:(강은태ㅡ!!!!!!!!)
 
은태는 이리치이고.. 저리 치이고...
 
강은태:고멘 센파이- (데헷페로)
 
우경은 어렵지 않게 두번째 칸에 앉았습니다.
 
장우경:(쇼가나이나... 포즈)
 
천아린:(이마팍..)
 
강은태:흐아아~~~~
 
아린과 인하도 세 번째 칸에 잘 앉았네요!
 
문제는...
 
주인하:얏호~
 
우경이 옆에 있는 사람..
 
후드인데요?!
 
장우경:(에.)
 
천아린:(?)
때려
아니
 
강은태:
 
천아린:때릴까?
 
장우경:스, 슨배님~ ^ ^
 
주인하:??!
 
이미 앉았습니다!
 
은태는 다른 후드~ 혹은 신화생물과 옆자리에 앉아야 하겠네요.
 
강은태:훌찌락..
 
일단.. 안 탈 순 없으니 앉아볼까요, 은태?
 
강은태:(터벅터벅 다른 후드 옆에 앉아요..)
 
뭐, 어깨빵도 당했는데.
 
롤러코스터 타다가 화풀이도 할 겸
 
머리라도 뜯어버려요~
 
이래 저래 소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장우경:(양거일득이네~)
 
하린은 타윌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주인하:wow~
 
모두 탑승 했죠?
 
장우경:(yes)
 
주인하:가자고~
 
자, 안전바가 내려옵니다!
 
강은태:고고~~
 
주인하:설렌다..
 
캐스트: 출발출발출~! 환상의~ C! 익스프레스를 타고~ 모험을~ 떠나요~!
 
장우경:(발음이 묘하네...)
 
캐스트: 비명 지르다 목이 상하지 않게 주의하시구요!
 
천아린:와아~..
 
캐스트: 그럼, 출발합니다~!
 
캐스트의 프로패셔널한 안내와 함께
 
강은태:이예이!~~~~~~~~
 
롤러코스터가 천천히 출발하기 시작합니다.
 
주인하:고고고!!!
 
이제 저 생물들의 목소리가 완전한 인간의 것으로 들리네요.
 
그 갭이 좀 기분 나쁘긴 합니다만..
 
뭐, 롤러코스터는 출발했습니다!
 
C-익스프레스, 출격!
 
쿠궁 쿠궁,
 
롤러코스터는 캐스트의 환대를 받으며
 
레일 위에서 천천히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곧게 난 레일은
 
곧 하늘로 솟아오를 듯한 오르막길이 되고
 
롤러코스터는 하늘을 향해 갑니다.
 
거의 90도로 느껴지는 각도도 각도지만..
 
뭐 이렇게 오래 올라가는지 모르겠습니다.
 
강은태:얼라리?
 
장우경:(하~품....)
 
천아린:(대체 어디까지 올라가서 떨어지려고..)
 
주인하:천국의 계단-..
 
내려갈 때 어쩌지?
 
강은태:완전 기대된다-...
 
그리고 우경..
 
당신의 옆자리에 앉은 후드!
 
장우경:(퍼뜩 아 예예)
 
어쩐지 좀 얌전하다 했는데..
 
하린의 머리카락 몇 가닥을
 
안전바에 묶기 시작합니다.
 
장우경:(에?)
 
이대로라면.. 롤러코스터가 거칠게 움직일 때
 
천아린:(왜 뭐하는데)
 
하린의 머리카락이 사정없이 쥐어 뜯길 거예요!
 
장우경:(귀 후비작) 에...
 
주인하:(????) 이게 무슨..
 
천아린:???
 
ㅋㅋㅋㅋ막을 생각이 없다면 막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강은태:오-..
 
장우경:(안 막으면 나중에 또 귀찮게 얻어먹을게 뻔하니...)
 
아린과 인하, 은태는... 너무 멀잖아..
 
주인하:저거 어떡해요 ~.~
 
천아린:(손 뻗으면 우경이 뒷머리와 닿을 거리)
 
장우경:(어쩔) (앞으로 숙이며 ㅋ)
 
천아린:악!!!!!!1
후드를 뜯어..
(이글..)
 
장우경:(^ ^) (어레~ 들켜도 되는 거?)
(여튼 저지를 해봅시다... 뭐 때리나요?)
 
천아린:(^^)
 
강은태:(오, 계속올라간다 올라간다~~...)
 
후드를 뜯어도 되고...?
 
방법은 자유로워요!
 
장우경:흠... ... ...
(그렇다면! 손놀림으로 간지럽혀보겠습니다요)
(신화생물도 간지럼은 타겠지)
 
ㅋㅋㅋㅋㅋ조씁니다, 해보죠!
 
강은태:(ㅋㅋㅋㅋㅋ)
 
장우경:(가자!)
손놀림
기준치: 80/40/16
굴림: 59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장우경:(간질간질간질)
 
굿쟙~
 
천아린:이걸..
 
간질 간질..
 
옆에 앉아있는 후드가 우경을 노려보는 게 느껴집니다.
 
장우경:(간질간질간질간질간질간질간질간질간질...)
(헉)
(^ ^;) 아효~ 내 지갑이 어디로호~ 갔나하~ (간질 간질...)
 
후드: 아핰ㅎ캌핰 그만햌 이자식아!!!!!!!!!!
 
장우경:(어레 효과 직빵인뎁쇼)
 
자, 여기서..
 
천아린:(?뭐?)
(이게 되는거였냐고..)
 
전원,
 
주인하:
 
1d100의 값을 합계합니다!
 
장우경:
rolling 1d100
 
(
60
 
)
 
 
=
60
 
강은태:
rolling 1d100
 
(
19
 
)
 
 
=
19
 
천아린:
rolling 1d100
 
(
67
 
)
 
 
=
67
 
장우경:(은태야)
 
주인하:
rolling 1d100
 
(
70
 
)
 
 
=
70
 
강은태:(쩝)
 
주인하:ㅋㅋㅋㅋㅋㅋ
 
응원점수~? 협박점수 정도로 할까요~
 
어렵잖게 우경이 후드를.. 저지합니다.
 
그리고,
 
까마득히 높은 곳에 올라갔을 때..
 
롤러코스터가 잠시 멈춥니다.
 
천아린:..
(음.. 내려가나..)
 
장우경:(하아~~~품...)
 
강은태:오~ 높다~~
 
주인하:히익;;
 
천아린:(언제 가..)
 
장우경:흐어엉어어어엌어 잠와
 
그리고 곧장,
 
하강하기 시작합니다!
 
천아린:?!?!?!?!
 
하늘에서 땅으로
 
머리부터 처박히는 것 같은 각도와 속도입니다.
 
주인하:우와~!!!!!!!!!
 
천아린:어욱!!!!!!!
 
강은태:우와아아~~~~~~~~~!!!!!!!!!!!!!!!
이예이~~~~~~~~
 
바람탓에 고개는 고정되고
 
천아린:(푸러러럭)
 
바람 소리가 귓가를 때리면
 
와장창창 흔들려대는 롤러코스터는
 
불안하기 짝이없군요!
 
전원 정신력 판정!
 
장우경:
정신
기준치: 80/40/16
굴림: 60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정신
기준치: 50/25/10
굴림: 65
판정결과: 실패
 
강은태:
정신
기준치: 60/30/12
굴림: 94
판정결과: 실패
 
주인하:(ㅋㅋ...)
 
천아린:
정신
기준치: 50/25/10
굴림: 73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얘들아──────!!!)
 
강은태:이런
 
장우경:(대체 뭐냐고───!!!)
 
천아린:
 
실패한 인하와 은태, 아린은 비명을 지릅니다.
 
하린의 귓가에 닿고도 남을 목소리입니다!
 
주인하:머리가 띵~..
 
물론.. 앞에 앉은 하린도 비명, 우리도 비명.. 사방에서 비명입니다.
 
우경인 빼고.
 
장우경:(머리긁적)
 
추락한 정신을 다 잡을 틈도 없이
 
360도 회전구간입니다!
 
천아린:엑..
 
강은태:우옷~~
 
주인하:흐아아아아악 (ㅜㅜ)
 
천아린:?!..
 
하나, 둘, 셋, 넷...
 
무슨 회전구간이 다섯 개 연속으로 있지?
 
가속도가 붙은 그대로 롤러코스터가 돌기 시작하고,
 
두 번째 구간에는..!
 
사진 찍는 곳이 있습니다!
 
맙소사!
 
그거 그대로 찍히면 완전 걸리잖아요!
 
전원 외모 판정!
 
장우경:
외모
기준치: 65/32/13
굴림: 54
판정결과: 보통 성공
 
강은태:
외모
기준치: 50/25/10
굴림: 96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
외모
기준치: 55/27/11
굴림: 82
판정결과: 실패
 
주인하:
외모
기준치: 50/25/10
굴림: 18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천아린:(ㅠㅠㅠㅠㅋㅋㅋㅋ)
 
주인하:(zzzzㅋㅋㅋㅋㅋㅋ
 
찰칵!
 
플래시가 터집니다.
 
강은태:흐갹~~
 
빙글 빙글 빙글
 
세상이 다 돌고 있습니다.
 
이게 하늘인지 땅인지 흔들리는 몸은 주체가 안 되고
 
벌어진 입에선 어느 틈엔가 비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꼼짝없이 다섯 바퀴만큼 뒤집혔던 롤러코스터가
 
다시 제자리를 찾았지만
 
다시 하늘로 향해있는 레일을 오릅니다.
 
뭘... 또 올라가는 거지?
 
장우경:(VR 게임 많이 해봐서 익숙)
 
아까만큼은 아니지만 아래가 까마득하고,
 
곧…
 
지하로 난 동굴을 향해 급하강 출발!
 
정신력 판정!
 
장우경:
정신
기준치: 80/40/16
굴림: 14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주인하:
정신
기준치: 50/25/10
굴림: 57
판정결과: 실패
 
강은태:
정신
기준치: 60/30/12
굴림: 10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천아린:
정신
기준치: 50/25/10
굴림: 50
판정결과: 보통 성공
 
인하가 비명을 지릅니다~!!!!
 
주인하:
으아아아악~!!!!!!!!!!!!!!
 
장우경:(어.어우 인하야)
 
그때.. 우경의 옆에 있던 후드,
 
그 와중에 하린에게 손을 뻗습니다.
 
우경아 고생 좀 해줘.
 
강은태:집념 쩐다
 
장우경:(아오~!!! 나랑 비슷한 이 새끼야!!!)
(다시 간질간질!!!)
 
달리는 와중에도 잘 할 수 있을까요?
 
장우경:(혹시 패널티 붙나요)
 
-1로 붙습니다 ^^>!
 
장우경:(흐아아!!!!!!;;;
 
강은태:간바레~~~
 
장우경:
손놀림
기준치: 80/40/16
굴림: 53, 90, 6
+2: 극단적 성공
+1: 보통 성공
0: 보통 성공
-1: 실패
-2: 실패
큭...!
 
천아린:이런..
 
강은태:젠장..
 
장우경:(모잇카이!)
 
모 잇카이?
 
장우경:(모ㅡ잇카이.)
 
탐사자 전원, 아까와 동일하게 1d100의 값을 합합니다!
 
200넘으면 해줌.
 
천아린:
rolling 1d100
 
(
83
 
)
 
 
=
83
 
장우경:
rolling 1d100
 
(
10
 
)
 
 
=
10
 
주인하:
rolling 1d100
 
(
13
 
)
 
 
=
13
 
천아린:(우경아..)
아니
 
주인하:어라
 
강은태:
rolling 1d100
 
(
73
 
)
 
 
=
73
 
천아린:...
 
강은태:음....
 
음...
 
장우경:(머리긁적~)
 
강은태:이게 무슨일이야~~
 
천아린:너무 높았던 숫자가 아니었을까..)
 
주인하:스읍..
 
아까는 넘었는 걸요~
 
장우경:(맞아 이건 응원이 아니었다고요 마슷터)
 
아 오케ㅋㅋㅋ 그럼 한 번 더 해줄게요
 
강은태:이예이~~
 
장우경:(날 응원해ㅡ!!!!!!!!!)
 
응원 제대로~!
 
천아린:응원...
 
전원 1D100 합계합니다!
 
천아린:
rolling 1d100
 
(
89
 
)
 
 
=
89
 
주인하:
rolling 1d100
 
(
17
 
)
 
 
=
17
 
강은태:
rolling 1d100
 
(
54
 
)
 
 
=
54
 
천아린:..
 
주인하:도시테..
 
강은태:흠~~..
 
장우경:
rolling 1d100
 
(
89
 
)
 
 
=
89
 
강은태:오!!
 
천아린:(울다가 웃어요)
 
주인하:오!!
 
장우경:(너네 응원 안 해줘서 알아서 함)
 
오케이!
 
강은태:얏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경, 판정 한 번 더 가능합니다!
 
장우경:(Thx GM!!!)
(작작해 후드 코롸!!!!!!!!!!)
손놀림
기준치: 80/40/16
굴림: 88, 24, 3
+2: 극단적 성공
+1: 어려운 성공
0: 실패
-1: 실패
-2: 실패
아!!!!!!!!!!
 
이게 무슨
 
강은태:음-..
 
주인하:아놔!!!!
 
장우경:img
행깎하겠습니.
 
오케이..ㅋㅋㅋ 얼마?
 
얼마를 바쳐보겠나 자네.
 
장우경:20 투자.
 
OK,
 
우경의 손놀림, 성공으로 간주합니다~!
 
장우경:(Thx~)
 
그러는 동안 간신히 동굴에서 나왔다 했더니 한 바퀴를 또 돌고,
 
이제는 하다 하다 거꾸로 매달려 레일을 달리고,
 
그대로 다시 360도 회전을 한 뒤에야
 
롤러코스터의 속도가 줄어듭니다.
 
저 앞에 캐스트들과 탑승장이 보입니다.
 
우경이를 제외하고......
 
...다리의 힘이 다 풀렸네요.
 
강은태:(후들후들)
 
천아린:...
 
장우경:(당 떨어져... 사탕 까서 먹어요)
 
천아린:와아..
 
입에서 욕이 절로 나옵니다.
 
왜 C-박프레스인지 알겠어요.
 
주인하:하하..
 
주인하 건강 판정!
 
주인하:
건강
기준치: 60/30/12
굴림: 45
판정결과: 보통 성공
 
장우경:(튼튼하구먼)
 
오케이 체력 감소 없습니다
 
주인하:(휴)
 
장우경:하아~... ... ...
천아린 너 나한테 밥 안 사면 뒤진다.
 
천아린:...
먹고 싶은게 있긴 하구나
이 상황에서도 참..
 
장우경:(아니 그냥 돈 뜯고싶은 건데...)
 
천아린:(뭐지 기분이 오묘한데)
 
후드들은 안전바가 올라가자마자 잽싸게 도망가버렸고..
 
주인하:(저 자식들이)
 
하린이네 일행보다 먼저 내려온 여러분은
 
강은태:아니 뭐저렇게 빨라-...
 
장우경:닌자냐...?
 
C-박 아니 C-익스프레스 포토박스 앞에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장우경:호오... ...
 
천아린:..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아. 사진-...
 
천아린:하아..
 
강은태:(두렵..
 
이런 와중에도 잘생기고 예쁜 우경이와 인하.. 입니다만
 
장우경:(히쭉ㅋ)
 
물구나무서서 봐도 두 사람인 게 문제네요.
 
장우경:(에)
 
아린이는 머리가 날려 얼굴이 보이지 않고
 
은태는 일그러진 표정 덕에 은태로 보이진 않습니다
 
천아린:(..)
 
강은태:오우..
 
천아린:와..
 
장우경:야 인하야 저거 어쩌지
 
주인하:wow~
 
장우경:내려달라고 하면 내려주나?
 
주인하:큰일났네
 
장우경:초상권 침해야ㅡ!!!
 
ㅋㅋㅋㅋㅋ여러분이 못 본 거 뿐
 
포토 안내가 있긴 했었을 겁니다..
 
강은태:끙-...
 
우선 한 번부탁해볼까요?
 
강은태:망했네여
 
장우경:젠장...
 
혹시 모르잖아요, 내려줄지도
 
장우경:(나 이제 힘들어 누가 대신 좀 해봐)
 
주인하:(말 잘하는 사람?!)
 
천아린:... 있을까
 
장우경:(말재주 35.........)
 
..왜 다들 말을 모태
 
주인하:스읍..
 
천아린:아읍..
 
강은태:말재주 좋은사람
 
천아린:음..
 
강은태:없나?
 
그냥 부탁해봐요
 
주인하:(5인데..ㅋㅋㅋㅋ)
 
천아린:그나마 ..괜찮을려나
 
다같이 우르르~~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
(우르르 ㅋㅋ ㅠ)
 
주인하:와~
 
그것도 꽤 무서울지도?
 
강은태:다같이 일단 가봅시다~~
 
천아린:..
 
주인하:가보자고
 
강은태:협박이라도...
 
천아린:자 가보자..
은태 입 다물자..
 
장우경:고고
 
주인하:ㄷㄷ
 
강은태:(쩝.)
 
천아린:(한숨 푹..)
 
장우경:(내가 여기에서 왜 이러고 있더라... 아맞다 끌려왔지...)
(피씨방아... 컴퓨터야 보고싶어...)
 
주인하:(^_^)
 
웃는 낯의 직원이 여러분 앞에 서 있습니다.
 
직원: (^▽^) 무슨 일이신가요?
 
장우경:(책상 쾅!!!!)
사진 내려주세요ㅡ!!!!!!!
 
천아린:야!!!
 
강은태:우왁!
맞아!! 내려주쇼!!!
 
직원: 어 어우; 왜 이러세요
 
천아린:죄송합니다.. 우리 .. 음..
검둥이가 말이 참..
험하죠..
 
장우경:아 사진 내려달라고요ㅡ!!! (진짜 난 곤란하다고ㅡ!;;;)
 
주인하:좋은 말 할 떄에 내리쇼.
 
천아린:...
니네 입 진짜
 
강은태:우리 두목이 내리라는 말 안들려?
 
장우경:(은태 굿)
 
직원: ..아 넵,;; (이상한 사람들이네..이라고 중얼거리더니 사진을 지워줍니다.)
 
강은태:(이게 되네...
 
장우경:감사합니다~! (^ ^) (히쭉)
 
천아린:(지끈지끈..)
 
주인하:오..~
 
장우경:봤냐.
 
강은태:멋있다~~
 
시끌 시끌한.. 이 포토박스!
 
지나가던 하린이...
 
천하린, 듣기 판정
 
장우경:(헉)
 
강은태:(헙)
 
천하린:
듣기
기준치: 60/30/12
굴림: 57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어떡해)
 
장우경:(까비!!!!!!)
 
강은태:이런
 
장우경:(대항해 대항!!)
 
대항? 뭐든 해보십쇼!
 
장우경:(얘들아 행운 #가보자고)
 
천아린:(가능할까..?)
 
조씁니다ㅋㅋ 행운 판정!
 
과반수 이상 성고하면 전원 성공으로 간주할게요!
 
장우경:(OK!)
 
 
주인하:
기준치: 55/27/11
굴림: 78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
기준치: 50/25/10
굴림: 46
판정결과: 보통 성공
 
강은태:
기준치: 65/32/13
굴림: 72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
기준치: 65/32/13
굴림: 4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
 
..oh
 
장우경:(wow 이게)
 
강은태: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하:호오...
 
천아린:와..
후우..
 
장우경:(기묘하다)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알록달록하네
 
장우경:신호등이네~..
 
ㅋㅋㅋㅋ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긴가민가 했지만 그냥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주인하:휴..
 
장우경:... ... ...
그래서 이제 뭐해 우리
 
천아린:어유..
..
뭘 하긴
 
주인하:쫓아가기?!
 
천아린:go
 
강은태:쫓아야겠져..?
 
(To GM): 분노 점수 1점(외모) + 1점(신도 탑승) > 6점입니다.
 
근처 벤치에 앉아서..
 
맛있게 핫도그를 하나씩 물고 있는
 
하린이네 일행..
 
배가 고프진 않나요?
 
천아린:...
 
장우경:난 딱히?
 
천아린:그닥..
 
강은태:(쩝...)
 
천아린:먹으면 올라올 것 같은데..
 
장우경:(주머니에서 사탕 우루루 꺼내며)
(먹을 사람~)
 
천아린:.와..
 
강은태:와~~
 
우리 친구들.. 정신력만 빨렸군.. ;;
 
강은태:저여~!!
 
장우경:(은태 입에 쏙 넣어줌)
 
강은태:이맛이지! (따봉)
 
주인하:wow~
 
그런데 그 때,
 
여러분들의 휴대폰에
 
일제히 알림음이 울립니다.
 
천아린:(?..)
 
주인하:띠롱~
 
장우경:(또 아라스타그램? 확인해보며...)
 
강은태:?
 
삐 ㅡ 삐 ㅡ 삐 ㅡ
 
주인하:또 뭐지?!
 
장우경:어레?
재난 그거 아냐?
 
강은태:재난문자?
 
정답! 확인해보면 재난 문자입니다.
 
주인하:
 
장우경:(무... 무슨 재난;;?)
 
국지적으로 산발적 지진이 관측되고 있다고 하네요.
 
장우경:(왐마야~)
 
천아린:어오..
 
주인하:헐랭..
 
강은태:음..
 
장우경:... ... 그 축제 뭐시기? 언제 시작한다고?
 
천하린:.. (자기 주위 돌아 보고 있는..) 왜 자꾸 익숙한 목소리가 들리지..;
 
장우경:(합)
 
천아린:(입꾹..)
 
주인하:(입 꾸우욱~)
 
강은태:(끼약~~)
 
천하린:
(To GM)rolling 1d2
 
(
1
 
)
 
 
=
1
 
핫도그 하나를 다 먹을 때 쯤,
 
두 사람은 범퍼카 앞에 도착해 줄을 섭니다.
 
노을이 지고 있고,
 
잘 만들어진 넓은 레이싱장에 범퍼카도 꽤 세련되었네요
 
과연 에덴동산입니다.
 
쾅! 쾅!
 
범퍼카들이 부딪히는 소리가 요란한 와중에
 
노래도 시끄러워서 여기선 아무리 고함쳐도
 
하린이 눈치채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범퍼카는 줄이 짧은 편이네요.
 
어디보자, 후드들은..
 
관찰 판정
 
천아린: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31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주인하: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3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강은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67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
관찰력
기준치: 85/42/17
굴림: 20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주인하:(오노~)
 
천아린:..오..
 
먼저 입장했는지 각자의 범퍼카 앞에 서 있는
 
후드 네 명이 보입니다.
 
둘씩 짝지어 앉네요.
 
지금까지 봐왔던 인물들이 다 있군요.
 
장우경:(쟤네 이제 묘하게 정감드네...)
 
결연한 표정이네요.
 
강은태:너무 자주만나서 그래여..
 
주인하:(아련...)
 
장우경:엉 그런 듯...
 
관절을 풀거나 스트레칭을 하고 있습니다.ㅋㅋ
 
강은태:마치 옆반친구마냥..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짝을 짓든, 혼자서든..
 
장우경:어이~ 다들 어캐할래?
 
강은태:전 상관없슴다~~
 
주인하:저두요~
 
천아린:마음대로 해
음..
 
그럼.. 엄, 다 혼자 타는 건가요?
 
장우경:에... (어딘가 허공(=마스터)을 보며)
(알아서 골라주시데ㅡ)
 
오케이, 1d4 GM다이스로 굴려서 보내주세요!
 
같은 숫자 나오면 한 팀인거여.
 
천아린:..
 
주인하:
(To GM)rolling 1d4
 
(
1
 
)
 
 
=
1
 
장우경:
(To GM)rolling 1d4
 
(
1
 
)
 
 
=
1
 
강은태:
(To GM)rolling 1d4
 
(
4
 
)
 
 
=
4
 
천아린:
(To GM)rolling 1d4
 
(
1
 
)
 
 
=
1
 
이게 말이 되냐
 
(From 장우경): 누구랑 걸리려나 ^ ^ ~
 
장우경:
 
천아린:?
 
주인하:?
 
강은태:?
 
천아린:
 
...
 
주인하, 천아린, 장우경!
 
천아린:?
 
주인하:?
 
천아린:설마
 
장우경:?
 
1번 범퍼ㅋ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와~
잘 부탁허이 ^^
 
강은태 4번 범퍼카~~
 
천아린:아니 3명이 탈 수 있어?
 
강은태:와우~~ ㅋㅋㅋㅋㅋㅋ
 
주인하:와우 ^^
 
4인용입니다
 
천아린:만능이네
 
강은태:와 ㅋㅋㅋㅋㅋㅋㅋ
 
탈 수 있어요 하핫
 
천아린:좋다.. 참
 
장우경:운전대 잡을 사람?
 
은태는 혼자.. 하면 됩니다.
 
천아린:너지
당근
 
주인하:달려~
 
장우경:하아~... 이제 도와주는 것도 귀찮은디~...
 
천아린:달려~
장기사~
 
근력으로 엑셀, 민첩으로 핸들링을 판정ㅎ바니다.
 
합니다.
 
강은태:베스트 드라이버의 실력을 보여주지
 
나눠서 잡아도 돼요~!
 
장우경:(자동차 운전 있는디)
 
그럼 것도 가능
 
장우경:(OK.)
(운전대에 탑승...)
 
자,
 
하린과 타윌,
 
후두들과 여러분까지!
 
모두 범퍼카에 탑승합니다.
 
신나는 노래가 나오고
 
펌퍼카 핸들이 부드럽게 풀려
 
조작할 수 있어집니다.
 
자, 지금부터 신나게 박아도 됩니다!
 
타윌에게 박든, 하린에게 박든,
 
후드에게 박든, 은태나 3인조에게 박던
 
그건 여러분의 마음이에요.
 
데이트 방해를 방해~.. 라는 목적도 아예 잊지는 말고요!
 
장우경:OK!!!! 가보자고!!!!!!
아 맞다.
 
개웃겨
 
자, 출발합시다!!
 
주인하:고고~!!!!!!!!!
 
장우경:(엑셀 슬... 밟아용~) 꽉 잡아라~~
(오늘 운전 왤캐 많이 하냐고 나~~~!!!)
 
천아린:와~
장기사~
 
강은태:간다~~~!! (엑셀 밟기)
 
Your Destiny.
 
장우경:즈아아아아앗─!!!!!!!!!!
 
누구에게 달려드나요?
 
장우경:(어... 지금 하린's 안전한가요?)
 
후드들은 편하게 AㅡB로 하겠습니다.
 
..아뇨?
 
후드들 중 한 팀이 하린의 범퍼카를 향해 질주합니다.
 
장우경:아오 ㅋ
(은태에게 난 A 넌 B 라는 사인 보냄)
 
달려 달려~
 
천아린:달려라~
 
장우경:A에게 몸통박치기!!!!!! (풀악셀을 밟아봐요;)
 
주인하:믿고 있다구~
 
강은태:(사인 받고알겠다는 사인)
 
장우경:
자동차 운전
기준치: 40/20/8
굴림: 100
판정결과: 대실패
 
강은태:(미친듯이 우경's에 돌진)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
 
강은태:
근력
기준치: 80/40/16
굴림: 93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흐아앙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아~~~~~~~~~~~~
 
장우경:강은태───────!!!!!!!!!!!!!!!!!!!!!!!!!
 
막기는 개뿔!
 
강은태:나에게로 오라는 오케이 사인 아녔어여?
 
장우경:알겠다매───────────────!!!!!!!!!!!!
이 미X
 
주인하:개웃겨 진짜
 
강은태:흐아~~~~
 
천아린:...?!
 
우경인하아린, 하린에게 박쳐버립니다!
 
더불어 은태도... 우경이네에 박고!
 
천아린:(?! 소리없는 아우성)
 
장우경:(크핰...!!!)
 
강은태:워후~~
 
후드들도 하린이에게 박습니다.
 
이거 뭐, 옹기종기 모여서..
 
백스텝 합시다 백스텝
 
장우경:(띠리띠리띠리띠리디~~~ 후진 브금)
 
들키기 전에!
 
강은태:(후진..후진.....)
 
주인하:빽~~
 
장우경:차 빼!!!!!!!
 
B조가 인하아린우경에게 달려듭니다.
 
장우경:어레?
 
A조는 그 사이에 또 한 번 하린에게 갔어요.
 
천아린:어..
 
강은태:얼라리
 
천아린:아까 박아버리는거 못본건가?..
 
피하거나, 맞 부딪혀도 됩니다!
 
장우경:아오!; (은태에게 A 막으라는 사인 보냄)
 
강은태:(파칭-) 음...
 
주인하:(통하는 거냐고)
 
강은태:알아서 하란거겠지뭐.
 
가라, 탐사자몬들!
 
장우경:(그 사이 B에게 몸통박치기!!!!!!)
자동차 운전
기준치: 40/20/8
굴림: 11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전달 Miss.
 
주인하:으아아악~
 
우경은 완벽하게 몸통박치기!
 
강은태:(A향해 돌진)
근력
기준치: 80/40/16
굴림: 13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덜컹! 흔들거립니다.
 
Wow!
 
장우경:(잘 알아들은 것 같은데?)
 
주인하:이열!!!!!!!!!
 
장우경:굿쟙~~~~
 
강은태:이예이~~~
 
은태가 하린에게 가는 후드들을 막습니다.
 
장우경:최고의 팀웤. (와이파이 주먹 사인 보냄)
 
강은태:(굿사인보내기)
 
하린은 어렵지 않게 다른 곳으로 빠져나가네요.
 
장우경:근데 있지
 
천아린:?
 
주인하:?
 
장우경:... 나 아까 부딪혀서
갈비뼈 나간 것 같애 (펌블뜸)
 
천아린:...
 
강은태:와우~...
 
우경이.. 옆구리가 욱씬..
 
장우경:부탁한다!!!! 인하 아린!!!
 
주인하:엑??!
 
천아린:대체 어떻게 부딪히면 그러는거야!!
 
장우경:알아서 잘 해봐!!! (바통버치;)
(터;치)
 
자, 운전대를 잡아요!
 
천아린:인하야..
자신있냐?
 
장우경:(으아악 내 옆구리!! 뒤에 편하게 누워요 ㅎ)
 
반반 합시다 반반ㅋㅋ
 
주인하:굿~
 
천아린:아 그럼
인하가 돌진하고
 
한 명이 엑셀 밟고, 한 명이 핸들링해요!
 
자, 그 사이에..
 
천아린:핸들링은 내가..해볼..
 
끈질긴 B조! 하린에게 돌격합니다!
 
주인하:좋아요이~~~!!
저 자식들이..
 
A조는 은태에게 달려드네요
 
강은태:흐갹~~~~~~
 
다들 Move Move~
 
천아린:일단 B조한테 돌진해볼까..?
 
주인하:돌진 해볼게요 ^^
으라얍!!!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92
판정결과: 실패
 
아린은?!
 
주인하:(ㅜ.ㅜ)
 
강은태:싸우자는거지? 누가 이기나 해보자고 (따라 A조 향해 돌진)
근력
기준치: 80/40/16
굴림: 43
판정결과: 보통 성공
 
주인하:이열~
 
와!
 
은태 나이스 드라이브!
 
천아린: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39
판정결과: 보통 성공
 
우당탕.. A조의 충격이 꽤 클 거 같죠?
 
강은태:이예이~~~~
(승리의 빅토리 포즈-)
 
인하와 아린, B조를 막..기는 했습니다만
 
천아린:우아아..
 
부딪힌 충격이 꽤 큽니다!
 
천아린:(끄으응..)
 
주인하:뒷목이야;;
 
아프겠네요..
 
시간이 그리 많이 남지 않았습니다!
 
한 번만 더 버텨봐요, 친구들!
 
천아린:다시 정신차리고..
 
주인하:발라버리자고~
 
A와 B, 동시에 하린에게 달려듭니다.
 
천아린:와 미친거야!?..
 
자, 막으러 가봐요, 친구들!
 
강은태:오마이!!
 
천아린:어떻게 할래?!..
 
주인하:은태야 B한테 가라!!
우리는 A로 갑쉬다.
 
천아린:인하! A한테 돌격!
 
강은태:(B따라가 오지는 핸들링으로 드리프트 박아버리기)
근력
기준치: 80/40/16
굴림: 91
판정결과: 실패
OH
 
은태는.. 막지 못했어요!
 
주인하:몸통박취기~~ (깐죽)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73
판정결과: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그대로 하린에게 박아버린 범퍼카!
 
강은태:oh...
 
아린..은?
 
천아린:..
근력
기준치: 70/35/14
굴림: 68
판정결과: 보통 성공
..
우리 2학년들
 
아슬아슬하게 막습니다..!
 
주인하:yeah~~
 
천아린:운전면허는 조금 늦게 따는거로
 
강은태:칙쇼~~!!
 
정말.. 결국 옹기종기 모여서 끝나버리는 엔딩이란.
 
주인하:ㅜ.ㅜ
 
헉, 하린이 자리에서 일어섭니다!
 
전원 민첩 판정!
 
주인하: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98
판정결과: 실패
 
강은태: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69
판정결과: 보통 성공
 
인하 주운 왜 이래
 
주인하:(터벅터벅-..)
 
강은태:(호다닥)
 
천아린:
민첩
기준치: 60/30/12
굴림: 15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장우경: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37
판정결과: 보통 성공
 
..하린이 이쪽을 돌아봅니다.
 
천아린:(다급)
 
천아린:(외면)
 
강은태:아하
ㅋㅋ
 
다른 친구들은 어렵지 않게 숙였는데...
 
인하만! 방황합니다!
 
주인하:(모자 꾸와압) ..^^;;
 
장우경:?
(침 슦 닦음) 야 미안 몽유병이...;
여튼 그래서 잘 하고 있는 거지?!
 
강은태:그렇...져?
 
천아린:우리 인하만..어찌하면..
 
천하린:..인하야? (평온한 표정이지만.. 뭔가 애매한 표정)
 
주인하:(머릿속에 오만가지 생각이 들고..)
 
천하린:왜 여기 있어? 놀러 온거야?
 
주인하:예? 에-.. 어쩌다보니요 ㅎㅎ
 
장우경:(죽은 듯이 뒤에 누워있음...)
 
천아린:(모르겠다 난 몰라)
 
천하린:아까 은태랑 아린이랑.. 밥먹으러 간다고 하지 않았어?
 
주인하:밥은 다 먹은지 오래죠~^^
 
강은태:(외면)
 
주인하:갑자기 놀이동산에 오고 싶어져서... ... (땀 뚜욱)
 
천하린:그런..가? (모호한 표정으로 머리카락 만지작거리고) 우리 자꾸 동선이 겹치네, (일단 웃습니다.) 난 또, 너희가 날 따라온 줄 알았어.
 
주인하:(뜨끔) 무슨 소리를~.. 에덴랜드가 유명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왔죠잉.
 
천하린:그래? 아까 내가 처음 바이킹 탈 때부터 자꾸 너희 목소리가 들려서~ 신기하네, 그치? ('▽'..) 그럼, 재밌는 시간 보내~ 나 갈게~?
누구랑 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장우경:(뜨끔뜨끔뜨끔뜨끔뜨끔;;;)
 
강은태:(식은땀 주륵)
 
주인하:^^ 모쪼록 즐거운 시간 되시길~
 
천아린:(숨참..)
 
주인하:(다리 덜덜덜)
 
하린은 범퍼카가 있는 장소를 벗어납니다.
 
굉장한 결투..였네요.
 
천아린:(후아아아..)
 
게다가 이 긴장감..
 
매드맥스도 이러진 않을 거예요..
 
주인하:하하...
 
강은태:그래도 재밌었져!!
 
온몸이 욱신거리고.. 하도 달렸더니 약간 어지럽기깢 ㅣ합니다.
 
주인하:죽겠네~!!
 
장우경:(옆구리 잡고 내리며...)
 
인하, 은태, 아린 체력 - 2
 
우경...은 펌블로
 
체력 -4.
 
강은태:우경선배 괜찮은거 맞져,.,?
 
주인하:오우...
 
천아린:쟤.. 쓰러지는거 아냐?
 
장우경:(쿠러헠;)
 
나가는 길목,
 
범퍼카 필드에서 2만큼의 새카만 상자를 발견합니다.
 
장우경:... 에? (상자 하나 줍...)
 
어라 익숙한데요.
 
장우경:아~... 이거 그거 아냐?
 
강은태:아.
 
주인하:어?!?
 
장우경:(하얀 상자 꺼내며)
 
강은태:전에 그 상자?
 
장우경:이거랑 비슷한디?
 
천아린:거의 같아보이기도 하고..
 
장우경:... 뭐, 이것도 열어봐?
 
천아린:이번엔 뭐가 들어있으려나..
 
강은태:열어보죠-..
 
천아린:열어보자!
 
주인하:오픈~!!
 
장우경:(따라단~따라단~딴 쿵짝짝...)
 
열어보면, 내용물은 동일합니다.
 
장우경:(상자 두 개 다 오픈!)
에?
 
매끈한 조약돌..
 
강은태:조약돌-...
 
주인하:흐아아;;
 
장우경:대체 뭐냐 이거...
 
그리고 추가로,
 
관찰 판정!
 
강은태:
관찰력
기준치: 65/32/13
굴림: 72
판정결과: 실패
 
주인하:
관찰력
기준치: 60/30/12
굴림: 94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
관찰력
기준치: 85/42/17
굴림: 83
판정결과: 보통 성공
 
천아린: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88
판정결과: 실패
 
장우경:(?)
 
천아린:,
 
..우경이 수첩 하나를 발견합니다.
 
장우경:(수첩 따란~... 꺼내며...)
 
검은색 수첩이라 잘 눈에 띄진 않았으나 우경은 눈이 좋으니까.
 
따란~
 
장우경:(실눈도 눈이다!)
(여튼 한 번 펼쳐봅니다 촤라락)
... ... ...
야... 설마 이 유골석이...
 
천아린:...
 
강은태:음-...
 
장우경:(조약돌 꺼내며...) 이거?
 
주인하:헐.
 
천아린:그런 것 같은데..
 
강은태:이 조약돌들이 아무래도 그런거겠져.. 네...
 
천아린:아무리봐도.. 음음..
 
장우경:음음... ... 뭐, 일단 정보 획득은 이득이네.
우리 지금까지 얻은 돌은... 두 개 아냐?
 
주인하:그쵸...?
 
강은태:
 
천아린:어..그럼
 
(To GM): 범퍼카로 인한 분노 점수 2점 추가, 8점.
 
(To GM): 인하와 마주쳤음으로 1점 추가로 9점입니다.
 
두 개?
 
강은태:3개 아니에요..?
 
두 개라니~
 
장우경:(미안~;)
(중간에 자주 잤어서 몰랐음)
 
주인하:(ㅇㅎ~)
 
우경이... 기면증?
 
강은태:ㅋㅋㅋ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ㅋㅋㅋㅋ
 
장우경:(일주일 밤샘 게임 달려서 ^ ^...)
 
강은태:어휴..
 
하린은 타윌의 허리를 도닥 도닥 두드려주며
 
필드를 벗어난지 오래입니다.
 
완연히 내려앉은 노을이 다 잠기고,
 
밤의 장막이 하늘에 가득 깔립니다.
 
 
개운하게 데이트를 즐긴 하린과 타윌.
 
그리고 좀.. 낡어진 우리 친구들..
 
천아린:(터덜..)
 
주인하:(꼬질~)
 
장우경:(터벅터벅...)
 
강은태:(너덜너덜)
 
놀이공원 스피커에서 방송이 나옵니다.
 
곧 불꽃놀이가 시작됩니다.
 
두 사람은 무언가 상의하더니
 
이벤트로 마련된 커플 전용 라운지로 향합니다.
 
강은태:와~~ 불꽃놀이!!!
 
와아~~
 
주인하:예쁘겠다~~
 
장우경:이야~... 입장료 터진다!!!
 
강은태:우리도 얼른 봐여!!
 
천아린:하하~..
 
두 사람의 뒤따라 걸어가면
 
커플 전용 라운지에 금방 도착합니다.
 
강은태:고고~
 
장우경:에 잠깐
 
[불꽃놀이 관람 커플 전용 이벤트]
 
천아린:그러니까..
 
강은태:음.
 
천아린:커플 전용..
 
팻말이 세워져 있네요.
 
주인하:억..
 
장우경:음... ...
 
천아린:..
 
분홍색 낮은 펜스가 둘러진 잔디밭 안에
 
장우경:... ... ...
 
주인하:wow...
 
돗자리가 깔려있는 것 뿐이기는 합니다만...
 
끼르룩끼르룩 웃으며
 
서로를 터치하는 신화생물 커플들,
 
장우경:(어우)
 
주인하:으.
 
하린과 타윌도 입장줄에 대기합니다.
 
천아린:(..)
(못보겠다)
 
휘영청 달이 뜬 밤하늘.
 
어둠 속 놀이기구들의 불빛이 꽤 화려하군요.
 
어느 순간부터 후드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들도 너덜너덜하겠죠...
 
하린이 자꾸 주위를 두리번 거립니다.
 
장우경:(마스크 눈까지 올림)
 
여러분이 있다는 의심이 한 번 싹 터서 그럴까요..
 
장우경:(소리로만 경기를 판단한다ㅡ)
 
천하린, 관찰 판정.
 
주인하:(ㄷㄷ)
 
천하린:
관찰력
기준치: 55/27/11
굴림: 97
판정결과: 실패
 
천아린:(고개 푹)
(휴우)
 
주인하:휴~
 
강은태:휴..
 
장우경:(아좌!!!!)
 
눈을 부빗..거리더니 다시 시선을 돌립니다.
 
그러곤 이내 둣 사람은 입장하고 있습니다.
 
입장 캐스트가 뭔가를 말하자
 
두 사람은 팔짱을 끼고 손을 잡으며
 
천아린:...
 
캐스트를 향해 웃어보입니다.
 
장우경:(풋풋허이~)
 
천아린:(아 제발)
 
뭔데?????
 
의문도 잠시.
 
주인하:이열~
 
곧 여러분의 입장 차례가 옵니다.
 
강은태:오우..
 
천아린:..
 
장우경:...
 
천아린:어떻게 할래
 
주인하:어우..
 
강은태:이제 어째여?
 
천아린:빨리 정해
 
장우경:(다이스!!!)
(마스터!!!)
 
방글방글 웃고 있는 것으로 예상되지만
 
입따위는 보이지 않는 오색찬한한 빛의 덩어리가
 
굉장히 귀여운 목소리로 여러분들을 막습니다.
 
OK 잠시만..
 
직원: 이곳은 커플 전용 라운지이므로 커플 확인을 하겠습니다~
커플링을, 없으시다면 스킨쉽을 보여주세요~ ^^!
 
강은태:오호-........
 
천아린:(심각한 표정)
 
장우경:에............
 
주인하:wow~...
 
ㅋㅋ 자~~
 
1d10으로! 굴려봅시다!
 
천아린:...
 
gm 다이스로 아까처럼 보내주세용~
 
장우경:
(To GM)rolling 1d10
 
(
2
 
)
 
 
=
2
 
강은태:
(To GM)rolling 1d10
 
(
7
 
)
 
 
=
7
 
주인하:
(To GM)rolling 1d10
 
(
2
 
)
 
 
=
2
 
천아린:
(To GM)rolling 1d10
 
(
2
 
)
 
 
=
2
 
아니...
 
아니..ㅋㅋㅋ
 
주인하:?
 
천아린:..?
 
장우경:?
 
천아린:뭔데..
 
주인하:ㅋㅋㅋㅋㅋ?
 
자~
 
제가 호명하면!
 
그 번호에 해당되는 사람은 앞으로 나와주세요.
 
자, 첫번호! 7번!
 
강은태:하-잇-!!
 
장우경:오~ 럭키 세븐.
 
네, 우리 은태는 짝이 없습니다.
 
장우경:(ㅋ)
 
천아린:
 
강은태: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ㅎ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아 웃기네)
 
주인하:(오 갓....
 
주변에 있는.. 신화생물 친구와 짝을 지어 들어가는 건 어때요 ^^.....
 
강은태:왜 맨날 외톨이가 되어버리는건지
아놔
 
장우경:그 정도면 니가 세상을 왕따시키는거 아니냐
 
강은태:흐앙~~~~ㅠㅠ
 
자, 그럼~
 
두번째 번호!
 
2번, 앞으로 나와주세요~
 
천아린:..
?
 
장우경:(하잇~ 슬쩍 나오...)
...
 
천아린:저요?
 
주인하:와다다~
 
천아린:미친
 
내가 진짜 어이가 없어서
 
장우경:
 
강은태:아니
 
주인하:?
 
천아린:이거
 
강은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아!!!!!!!!!!!!!!
 
네, 셋이 2번입니다.
 
천아린:가능한거엿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하:이래도 괜찮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야 결정해.
 
진짜 이게 가능한거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누가 양다리할래?
(ㅋㅋ)
 
천아린:.
 
강은태: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와 미치겠다 진짜
 
주인하:(쩐다 우리~)
 
천아린:(머리 긁..)
 
아니면 은태.. 버림받은 척 가련하게
 
세 사람을 따라들어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
 
장우경:애 울겠다
 
강은태:ㅋㅋㅋㅋㅋ
...
 
천아린:애 운다..
 
미안해
 
주인하:아오~
 
자, 그럼!
 
세 사람 먼저! 입장 하실까요~ ^^
 
장우경:(GOGO 우린 이제부터 연인이다ㅡ)
 
주인하:와우~
 
천아린:(하..가보자 뭐..)
 
직원: ...? 어, 음..? 어떻게 두 분이 커플이신 거죠?
 
장우경:어... 전여친이랑 현여친이요.
 
은태는 적당히 드라마처럼.. 끼어들어도 됩니다
 
천아린:.
 
직원: ?
 
장우경:(이래도 되는거 맞냐?)
 
주인하:?
 
천아린:(한대칠까)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고개 절래)
 
장우경:(아 그럼 뭐라말해!!!!!!!!!!!)
 
주인하:서로 합의 봤음요 ㅋㅋ
 
직원: 어.. 그럼 현여친 분이랑 커플..이신 거겠네요? 어느 쪽이 현여친이신지? (^^ );
 
장우경:어... ...
 
천아린:..
 
장우경:(적당히 둘이서 쇼부보라는 눈치;)
 
천아린:(알아서 해봐)
(인하야 가위바위보라도 빠르게 할래?)
 
주인하:(고고)
 
행운 판정으로 결정합시다! 대항할게요!
 
주인하:
기준치: 55/27/11
굴림: 43
판정결과: 보통 성공
 
이기면 현여친~
 
천아린:
기준치: 65/32/13
굴림: 7
판정결과: 극단적 성공
 
아린이 당첨!
 
장우경:느앜
 
천아린:(왜 이럴때만)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왜!!!!)
 
주인하:go아린~
 
장우경:(아웃기네......)ㅋ 아
 
천아린:ㅋ..ㅋ...
 
인하와 은태가 손 잡고 가면 되겠네요
 
천아린:아..
 
장우경:(아린이 가리키며...) 이 쪽이요 ^^
 
천아린:...(비참..)
 
강은태:인하야..
 
주인하:(^^) 하하...
 
직원: 그러시군요.. ^^ 그럼 스킨쉽을 보여주시겠어요? 아니면 이구동성도 괜찮습니다.
 
강은태:이구동성 ㅋㅋ
 
천아린:.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
(얘랑 되겠ㄴㅋ냐고요!!!!!!!!)
 
천아린:(절대 못하지!!!!!)
 
장우경:하아... ....
 
주인하:할 수 있다구~
 
장우경:(아린이한테 어깨동무하며;) 봤죠?
 
강은태:ㅋㅋㅋㅋㅋㅋ
 
천아린:...(끄응..)
(활짝)
 
강은태:에헤이~~ 저거 가지고 되나~~~~
 
직원: ...^^ 퇴장하시고 싶으시다면 출구는 저쪽입니다.
 
강은태:그쳐? 직원분?
 
장우경:... ... ...
 
천아린:(하아...)
 
주인하:뭘 좀 아시네 ^^
 
장우경:(천아린 함만 참자 둘 다 ^^...)
 
천아린:(참아보자.. 한 번..)
 
장우경:(손 꽈악♡..... 쥐어요;)
됐죠^^...? (어금니꽉)
 
천아린:(피 주륵..)
(억지 미소.. 활짝..)
 
직원: 오~ 아직 스킨쉽이 어색하신가보네요~ ^^ 그럼 그 상태로 이구동성 한 번 해볼까요?
 
장우경:야 못참아 총꺼내
 
주인하:(결국엔 이구동성이잖냐)
 
천아린:야 빨강머리 빌려줘
 
강은태:아아~ 참아요 선배~~~
 
직원: 아 죄송 죄송 죄송합니다 들어가세요;;
 
장우경:넵 ^^! (샤랄라 들어가며...)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들어가자마자 손놓고 허공에 구역질)
 
천아린:하하~ 감사합니다 ^^
 
장우경:어엌....
 
천아린:(우웨게겍ㄱ)
 
장우경:(우어어어어엌)
 
천아린:(아 제발..)
 
직원: 휴우.. 자, 다음 분!
 
주인하:은태야.. 우린 뭐하냐
 
강은태:네~!!
인하야.. 은태라니.. 자기라고 불러 자기야
^^
 
직원: (어머 어머~)
 
주인하:응 자기~♥ 우리 뭐할까? (어금니꽉-..)
 
강은태:아잇, 우리 자기가 아직 쑥스럼이 많아서요~~~ 와하핫
 
직원: (흥미 진진한 눈..)
 
강은태:(손 꼬옥♡)
 
장우경:(3D 안경쓰며 구경 중...)
 
강은태:이제 들가두 되졍? 우리 자기 다리 아파하잖아여
 
천아린:(쟤네 드디어 ..)
 
직원: 어머~ 풋풋하시네요~
 
장우경:(야.. 쟤네 개잘한다...)
 
주인하:꺄악~ (이글이글)
 
강은태:그치 자기~~
^^
 
천아린:(...우리 애들..참..)
 
직원: 당연히 들어가셔도 괜찮습니다!
 
강은태:감사함다~^^
 
주인하:감사합니다~!
 
어우~ 완벽한 2학년과
 
강은태:인하야 해냈어
 
힘들었던 3학년..
 
천아린:그럴 수도 있지)
 
주인하:(땀 닦음)
 
장우경:어우... 아침에 먹은 감튀 올라와
 
주인하:휴~
 
천아린:먹은 것도 없는데
다 뱉어내고 싶다 진짜
 
라운지에 사람이 정말 많네요,
 
커플라운지라 커플들도 득실 득실..
 
주인하:우글우글하구만...
 
강은태:우와~ 이게 다 커플들이야?
 
장우경:어우... (두리번두리번)
 
강은태:굉장-...
 
천아린:(하린이만 찾는중..)
 
두리번~ 거리는 아린과 우경!
 
관찰 판정!
 
장우경:
관찰력
기준치: 85/42/17
굴림: 72
판정결과: 보통 성공
 
천아린:
관찰력
기준치: 75/37/15
굴림: 77
판정결과: 실패
(이런)
 
우경이 하린을 발견합니다.
 
저어기.. 작은 돗자리 위에서
 
마주 앉아 탄산음료를 마시고 있네요
 
장우경:(!) 야~ 저기 보인다 핑크머리.
 
강은태:오~
 
천아린:(저기?..) ...와..
 
주인하:와우~
 
마침 근처에 비어있는 돗자리가 보입니다.
 
장우경:(슈슉.슈슉.갑니다.)
 
강은태:닌자냐고...
 
장우경:(하이ㅡ얏!)
 
슈슉 슈슉.. 가서 자리에 앉습니다.
 
장우경:(갈비뼈 욱씬) 엌
 
천아린:..
 
우경이 누가 응치 좀 해줘ㅋㅋㅋ
 
천아린:잘한다 진짜
 
강은태:ㅋㅋㅋㅋㅋㅋ
 
주인하:아프겠네...~
 
강은태:응치하다 더 부서져요
 
장우경:(ㅋㅋㅋㅠㅠㅠㅠ... 돗자리에 풀썩 가녀리게 쓰러지며)
 
아 오케이..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니 캐스트가 와서는
 
음료와 간식거리를 드실 거냐고 물어봅니다.
 
무료라고 합니다!
 
장우경:(!) 야 나 콜라!
 
주인하:츄러스!!!!!!!!!
 
커플 이니까요!
 
강은태:무료면 당근 먹어야지!!
 
장우경:감ㅌ
 
천아린:.
 
장우경:...... 감튀!!!!!!!!!!
 
강은태:오..오우...
 
장우경:감튀콜라!!!!!!
 
감자튀김과 콜라를 우경에게 건네주고..
 
다른 친구들은요?
 
천아린:나도..츄러스.. 하나만..
 
강은태:전 콜라랑 팝콘여~~
 
장우경:(아싸... 념념춉춉 먹어요)
 
주인하:놀이동산은 츄러스죠~
 
인하와 아린에게 츄러스를 주고..
 
은태에겐 콜라와 팝콘을 건네줍니다.
 
강은태:(뇸뇸)
 
천아린:(냠..냠..) (이게 입으로 들어가는건지 코로 들어가는건지...)
 
장우경:(춉춉)
 
맛있나요, 다들~
 
주인하:앗싸~!!!!!
 
아구 잘 먹는다!
 
장우경:(Yes~)
 
귀여운 와기들.
 
장우경:(우물...) 야 긍데
(어이쿠 다 씹고 말할게요 꿀꺽;) 우리 여기에서 뭐하냐
 
강은태:으음~~... (우물우물)
 
천아린:하린이 보다가..(냠..)
 
,,할 게 있지 않나요?
 
강은태:불꽃놀이 구경?
 
장우경:... ... 아!
 
천아린:그 돌덩이 뭐시기
 
강은태:아.
 
천아린:아닌가..
 
장우경:맞다.
 
천아린:(우물)
 
장우경:... 근데 이제 방해하는 클론놈들 없지 않던가?
 
강은태:그르게여
 
없긴 없죠.
 
장우경:그냥 대충 던져도둬 되지 않을까하는...
 
주인하:그러게요?!
 
강은태:(우물우물)
그럼 걍 불꽃놀이 구경이나 하져 뭐.
 
..던져두진 말고.. 깨지면 우짜라구..
 
장우경:(감튀 쳡쳡쳡)
 
주인하:(츄러스 맛있다~)
 
우리 친구들은.. 여분 돌도 없잖아요..
 
장우경:... 아효. 그럼 후딱 하고 쉬지 뭐.
가보자고! (벌떡)
 
가져다 둘 친구들은..
 
민첩 or 은밀행동
 
으로 판정합니다.
 
장우경:갈 사람...?
 
강은태:음~~ 제가 갈게여~~~
 
천아린:빠른 사람?`
 
가랏, 은태몬 - !
 
주인하:오~
 
장우경:음~ 그럼 돌이 세개니까
너네 셋이 다녀오면 되겠다
 
천아린:와~
 
장우경:(^ ^) 나 환자걸랑.
 
주인하:^^;;
 
천아린:갈비뼈
 
강은태:그렇네
 
장우경:화이팅ㅡ!
 
강은태:환자니까!!
 
천아린:를..
 
강은태:그럼 우리가 갔다 오져
 
장우경:(상자 꺼내서 건네줘여)
 
천아린:(일단 일남)
 
주인하:갑쉬다.
 
천아린:빨리 갔다오자..
 
강은태:(돌 쥐여잡고 가기)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55
판정결과: 보통 성공
 
은태 성공!
 
주인하: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51
판정결과: 보통 성공
 
인하 성공!
 
천아린:
민첩
기준치: 60/30/12
굴림: 79
판정결과: 실패
(ㅋㅋㅋㅋㅋ)
 
dk
 
주인하:(ㅋㅋㅋㅋ)
 
장우경:(ㅋㅋㅋㅋㅋㅋ)
(안방 TV보는 자세로 돗자리에 누움)
 
강은태:오우..ㅋㅋㅋㅋ
 
천아린:(아 안할래요)
 
강 강행!
 
장우경:(GO!)
 
천아린:(?ㅋㅋㅋㅋㅋ)
 
한 번만 해보자ㅋㅋ 강행!
 
천아린:
민첩
기준치: 60/30/12
굴림: 69
판정결과: 실패
 
주인하:고~
 
?
 
천아린:(아 겨우 10..)
 
장우경:... ... ...
 
천아린:(..)
 
강은태:...
 
장우경:(;;) 천아린 패스!!
 
아린이 우당탕.. 넘어집니다..
 
하린이 그 소리에 뒤를 돌아보는데..
 
천아린:...우와..~
(고개푹)
 
장우경:(어이쿠)
 
얼른! 아린이를 수거(?)하세요!
 
장우경:(?)
 
천아린:(?)
 
천하린:
관찰력
기준치: 55/27/11
굴림: 27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장우경:(으아;! 우다다 가서 뒷목잡고 끌고옴)
 
천아린:(그 취급이 너무)
(그냥 데려가)
 
주인하:(?) 수거!
 
장우경:수거!!!
 
주인하: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54
판정결과: 보통 성공
 
강은태:오~~!!
 
장우경:(그 사이에 상자두러...)
 
대항~ 해야할 거 같은데 이거 괜찮으려나?
 
장우경: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84
판정결과: 실패
크핰 (우당탕)
 
우경아 너마저
 
장우경:(ㅋㅋㅋㅋㅋ 아 찐 환자인가)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경이가 아프긴 한가봅니다..
 
천아린:쟤도 데려와야..
 
은태나 인하가.. 도와줘야 할 거 같은데!
 
장우경:(흐아앙)
 
한 명은 우경이 수거 하고!
 
강은태:아오 정말~~
 
천아린:은태야..
 
강은태:손이 많이 간다니까....
 
한 명은 유골석 두러 갑시다!
 
천아린:해봐라..
 
강은태: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100
판정결과: 대실패
 
장우경:
 
천아린:?
 
강은태:와하핫
 
천아린: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대갈 긁적)
 
장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우경:저건 걍
 
은태도 우당탕 - !
 
천아린:와 가능하구나!
 
장우경:백덤블링한거 아니냐
 
백덤블링 데구르르 - !
 
그리고... 어라 여긴
 
강은태:바닥이 많이.. 미끄럽네여-... ㅎ...
 
하린이의...뒤?
 
강은태:와 우
 
주인하:에?!?!?
 
장우경:(인하!!!!! 너만 믿는다!!!!!!)
(우리 둘 좀 수거해줘)
 
인하야! 수거 해줘!!
 
주인하:어휴.. 수거해드림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55
판정결과: 보통 성공
 
휴;
 
장우경:(갓인하ㅡ)
 
강은태:와~~~~
 
천아린:(와..)
 
한 명 수거에 성공합니다.
 
주인하:와~~
 
장우경:(에. 나는.)
 
자, 인하야. 한 명 더 해야 해요
 
장우경:(얌마ㅡ!!!!! 선배를 이렇게 버리기야)
 
주인하:ㅋㅋㅋ.. 난 할 수 잇어!!!!!
 
강은태:우경선배는 뭐...
 
주인하: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92
판정결과: 실패
 
.
 
천아린:.
 
장우경:...
 
강은태:오우
 
이 팟은
 
주인하:어머~
 
무슨..
 
장우경:얘들아 나 싫어하면 말로해
(일어나서 터덜터덜 ㅋ...)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32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ㅋㅋㅋㅋㅋㅋ
 
천아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은태:아니 ㅋㅋㅋㅋㅋㅋㅋ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k.. 우경이 자체 수거 성공..
 
장우경:(자체수거 아ㅡㅋ)
 
주인하:굿.
 
장우경:... 그래서 우리 상자 놓은 거야?
 
유골석 하나.. 못 놨죠?
 
강은태:아, 하나
 
장우경:... ... 누가할래.
 
후딱 후딱.. 놓자!
 
주인하:누가 놓냐~~
 
강은태:제가 하죠 뭐.
 
장우경:또 백덤블링 하지 말고
 
주인하:go은태!!!!!!!!!
 
강은태:하하 에이 한번 그랬으니까 백퍼 성공 각이에여~~
^^
민첩
기준치: 70/35/14
굴림: 33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장우경:(굿~)
 
주인하:이열
 
와!
 
강은태:이예이~~~
 
드디어!
 
천아린:드디어!!..
 
유골석 세 개를 모두.. 하린이 주위에 두었습니다.
 
숨 좀 돌릴 틈이 있을까.. 했더니,
 
놀이공원에 흐르던 음악이 멈춥니다.
 
놀이기구의 화려한 불빛도 잠시 사그라듭니다.
 
장내가 천천히 고요해지면,
 
하린과 타윌도 하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삐이익-- 펑 - - !
 
새된 소리를 내며 하늘로 쏘아진 불꽃이
 
크게 터지며 온갖 빛깔로 하늘에 그림을 그립니다.
 
이제까지 보아왔던 불꽃놀이는
 
마치 장난처럼 느껴질 정도군요.
 
높이 올라가 터지는 불꽃은 여러가지 색이 섞여 있고,
 
꺼지며 떨어지는 순간까지도
 
아지랑이처럼 하늘을 수놓습니다.
 
마치 보석으로 만든 샹들리에가
 
산산히 깨지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펑-! 펑-!
 
뒤이어 작은 불꽃이 춤추듯 밤하늘을 누비고,
 
또 커다란 불꽃이 하트 모양으로 터진 뒤,
 
떨어질 때에는 벚꽃잎처럼 팔랑팔랑,
 
그에 맞춰 하늘을 비추는 보드라운 색의 조명이
 
밤하늘을 물들입니다.
 
로맨틱한 노래에 라운지 내의 커플들이
 
입 맞추는 쪽쪽 후루룩... 소리가
 
적나라하고,
 
장우경:(아니 뭔 후루룩까지...)
 
사랑을 속삭이는 목소리도 들려옵니다.
 
강은태:오우..
 
천아린:(..귀틀막)
 
아,
 
하린이가 완전히 불꽃놀이에 집중 한 모양입니다.
 
이제 주문을 외우면,
 
데이트도 끝이 나겠죠?
 
장우경:자... 마지막이구만.
 
주인하:와~
 
장우경:(수첩 꺼내며...) 집에 가자 얘들아!!....
 
강은태:좋아요!!
드디어-...
 
주인하:신난다!!!!
 
천아린:(후우..)
..
 
장우경:열쇠의 금지된 안개를 걷어내고 올바른 호소를 들어라!
 
천아린:열쇠의 금지된 안개를 걷어내고 올바른 호소를 들어라.
 
강은태:열쇠의 금지된 안개를 걷어내고 올바른 호소를 들어라!
 
주인하:열쇠의 금지된 안개를 걷어내고 올바른 호소를 들어라!!
 
정신력 판정
 
강은태:
정신
기준치: 60/30/12
굴림: 16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장우경:
정신
기준치: 80/40/16
굴림: 25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주인하:
정신
기준치: 50/25/10
굴림: 20
판정결과: 어려운 성공
 
천아린:
정신
기준치: 50/25/10
굴림: 78
판정결과: 실패
(..)
(왜 하필 자꾸)
 
주인하:(으아악~)
 
장우경:(어떻게 마지막까지...)
 
강은태:ㅋㅋㅋㅋㅋㅋ
 
천아린:(..내말이..)
 
장우경 3, 강은태 4, 주인하 4, 천아린 만큼 마력이 감소합니다.
 
추가로 천아린은 체력 또한 4 감소합니다.
 
주문이 마무리 되고,
 
유골석이 파삭 부서지더니
 
가루가 되어 날아갑니다.
 
그러자, 하린이 무언가에 놀란 듯
 
주변을 두리번 거립니다.
 
타윌을 봤다가, 하늘을 봤다가,
 
다시 하늘을 바라보고 있어요.
 
잘 된 거겠죠?
 
마법이 풀린 것 같다는 확신이 듭니다.
 
집에 가고 싶네요....
 
정말 너덜너덜해요...
 
천아린:에..가고 싶어요..)
 
장우경:(피씨방 가고 싶다...)
 
그러나 불꽃놀이는 참 아름답습니다.
 
우리도 좋아해.. 불꽃놀이.....
 
아, 뭔가
 
또렷한 눈빛의 하린이
 
타윌에게 뭔가 말하고 있습니다.
 
천하린:오늘 정말....
 
 
 
 
펑!
 
거대한 불꽃이 천둥소리를 내며
 
하늘을 수놓습니다.
 
일렁이는 주홍색의 불꽃 빛무리 아래에서
 
하린의 말을 들은 타윌이
 
기쁜 듯 웃습니다.
 
아, 뭐지.
 
마법은 풀렸을텐데..
 
데이트가 너무 좋았어서 진짜 사귀기라도 하나?
 
그럼 정말로 안..
 
되는데.....
 
마지막 불꽃이 아지랑이처럼 추락하면,
 
여러분의 정신도 아득하게 멀어집니다.
 
...
 
새소리에 눈을 뜨니,
 
하린에게 메세지가 와있습니다.
 
천하린:[오늘 약속이 취소되었지 뭐야ㅜㅜ.. 갑자기 떠난다던데? 무튼, 그래서 말인데 우리끼리 레드 월에 브런치라도 먹으러 갈까? 내가 갔다와서 맛있으면 밥 사주기로 했었잖아~ 그냥 지금 같이 가는 건 어때?]
 
날짜를 확인하니,
 
우리가 소개팅을 따라 나갔던 오늘입니다.
 
휴대폰을 울리던 재난 문자도,
 
멸망이라는 뉴스도 모두 사라졌습니다.
 
꿈이었을까요?
 
그렇다기에는 너무 생생합니다만...
 
천하린:[ 얘들아 삐졌어? ]
 
천아린:[..!]
 
천하린:[ 아니 소개팅 안 한다고ㅠㅜㅠ ]
 
강은태:[ 와~~~ 밥 사주는거면 당빠 가져!! ]
 
천하린:[ 응~ 니가 가봤자 피씨방이지~ ]
 
주인하:[으휴.]
 
천아린:[언니 잡으러가면 되는거지?~]
 
천하린:< [ 그럼 피씨방 앞에서 만나고 우경이 잡아서 레드 월로 가자! ]
 
주인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
 
천하린:< [ 차단하지 마라 솔직히~ 얼굴 본 정이 있지ㅋㅋㅋ! ]
 
강은태:[ 넵~~~~ 피시방 들렀다 바로 갈게여~~~~ ]
 
천아린:[거기서 보자 그러면~..]
 
천하린:< [ 응, 피방 앞에서 봐! ]
 
강은태:[ 아, 아 오케이욥~~ ]
 
이렇게 말이 통하는 대화를 나눌 수 있다는 건,
 
여러분들이 해낸 겁니다!
 
정말 다행이네요!
 
이제 세상도 안 전하고,
 
여러분들도 안전하고~
 
하린도 안전하겠죠?
 
END A. 잊지 못할 추억을 안고 떠나가다.
 
전원 생환.
 
이성 수치, 3+1d6 만큼 회복합니다.